질문의 그림책 - 제3회 보림창작스튜디오 수상작, 2023 북스타트 선정도서 보림 창작 그림책
이은경 지음 / 보림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아티비터스 4월 신간 [질문의 그림책]!!


무려 제3회 보림창작스튜디오 수상작입니다!!


🤔❓😮❓🤔❓😮❓🤔



질문의 그림책


이은경


'질문은 어디에서 오지?'라는 질문으로 시작하는 책


그러게요 질문은 어디서 시작하는 걸까요? 저는 의문, 궁금증에서 시작한다고 생각하는데 너무 평면적인 생각일까요...흠


사라진 만두는 어디로 여행을 떠난걸까? 라는 질문과 삽화!


만두..! 만두는 식도라는 길로 떠난게 아닐까요? ㅋㅋㅋㅋㅋ


누가 꽃망울이 폭발하는 소리를 훔쳤을까? 라는 질문의 삽화를 보고 저는 웰컴투 동막골이 생각이났어요 ㅋㅋㅋㅋ


한여름, 우리는 가로수에게 상을 주어야 하지 않을까? ,,,


그러게요,, 한여름 쨍쨍한 햇빛을 가려주는 가로수에게 상을 줘야 할꺼 같아요...

파인애플이 정글을 날아다니는 물고기로 표현된게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 ㅠㅠㅠ 이런 초현실 주의 작품 너무 사랑합니다 ㅠㅠㅠㅠ


이은경 작가님은 파블로 네루다의 시를통해 질문을 서슴없이 하는 내 안의 아이를 찾았다고 합니다.


그 아이와 함께 이 그림책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엉뚱한 질문 답하긴 힘들지만 재미있는 생각을 깊게 할 수있어서 좋아한답니다!!



내안의 동심을 찾고싶은 어른들! 호기심대장 어린이들 모두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