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우아한 계절 - 열두 달 숨은 그림 찾기 아티비티 (Art + Activity)
나탈리 베로 지음, 미카엘 카이유 그림, 이세진 옮김 / 보림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 !!


3월 아티비터스 신간 !!



우아한 계절

나탈리 베로 글 / 미카엘 카이유 그림 /이세진 옮김



1월부터 12월까지 화려한 일러스트로 구성된 우아한 계절!!

각 계절에 알맞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요!!

각 페이지별로 숨은그림 찾기하는 묘미까지!!



1월!! 북극곰과 눈이내린 겨울!!



제 생일인 6월~!! 꽃이 활짝활짝 폈네요~!!



11월 !! 가을과 겨울의 경계죠~!



마지막으로 12월~ 12월하면 크리스마스!!

예뻐서 큰 포스터로 뽑아 벽에 붙이고 싶은 일러스트들이 가득~!!



겉표지를 벗겨내면 큰 포스터와 새로운 겉표지~!!

다양한 재미를 느낄수 있는 책 ㅠㅠㅠㅠ

무려 겉표지는 야광이라구요~!

진짜 너무 예뻐요ㅠㅠㅠ흑흐그

이런 책이 어린이용책이라구요??

말도 안돼~!!!!

성인들이봐도 눈 돌아가는 예쁨입니다!!!!

추천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윌리엄 비의 굉장한 정비소 : 트랙터 아티비티 (Art + Activity)
윌리엄 비 지음, 김영선 옮김 / 보림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 바로!~!

3월 아티비터스 신간 

마지막으로 세번째!!

입니다~!

트랙터는 끄는 일, 미는 일, 나르는 일 모두 다 할수 있는 힘쎈 친구예요!!

감자 ! 요즘 감자가 유명하죠 그런감자르 ㄹ파내는 트랙터~!트랙터가 없으면 농민들이 얼마나 힘들까요?

탱크처럼 캐터필러가 있는 트랙터는 질척질척하고 푹푹빠지는 땅위도 다닐 수 있대요!! 

그냥 마른 흙에서만 다니는게 아닌 트랙터!

윌리엄 비의 광고중에 제일 귀여운 시리얼 광고 ㅠㅠ

윌리엄 비 농장에서 만들어진 시리얼은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귀엽고알록달록한 그림으로 시선을 끄는 윌리엄 비 시리즈!!쉽고 재미있게 트랙터를 공부하고싶은 성인부터 관심을 가지는 아이까지모두 즐길 수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윌리엄 비의 굉장한 정비소 : 트럭 아티비티 (Art + Activity)
윌리엄 비 지음, 김영선 옮김 / 보림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 바로!~!


3월 아티비터스 신간 [윌리엄 비의 굉장한 정비소 시리즈]




이 중에서 두 번째!


[트럭]입니다~!


🚚🚛



윌리엄 비의 굉장한 정비소 트럭


윌리엄 비


오늘은 파란 비니를 쓴 윌리엄 비네요~!


안녕 윌리엄~!


윌리엄은 트럭 정비소를 하나 봐요!

석탄으로 달리는 증기 트럭도 있어요!! 신기하다!~!


자연환경이 걱정되네요 ㅋㅋ


수륙양용트럭도 있어요~!!


신기해~!!


트럭을타고 물속을~!! WOWOWOWOW


보기만해도 군침도는 푸드트럭!!

푸드트럭은 그냥 못지나치죠🤤


윌리엄의 정비소에서 페인트를 뒤집어썻네요 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


경주용 자동차를 운반하는 트럭도 있어요!!!!

정말 신기한 트럭의 세계~!~!~!~!~!



비행기랑 같은 제트엔진을 장착한 트럭!!!

이 트럭은 어디에 사용 되는 걸까요~?

궁금해~!~!


제 로망~!~! 캠핑카~!!


다음에 나이들면 캠핑카 타고 여행 다니고 싶어요~!!


상상만해도 행복해~!!

오늘도 특별 보너스 제일 귀여운


윌리엄 비의 광고!!



이번에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트력!!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어요!! 더불어 색감까지 짱짱 예쁜 책!!


여자아이 남자아이 할 것 없이 탈것에 대해 쉽고 깊게 배울 수 있어요!!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윌리엄 비의 굉장한 정비소 : 기차·배·비행기 아티비티 (Art + Activity)
윌리엄 비 지음, 김영선 옮김 / 보림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 바로!~!


3월 아티비터스 신간 입니다!!!


두둥~


이 중에서 첫 번째!

🚄🛳✈️

윌리엄 비의 굉장한 정비소 기차·배·비행기

윌리엄 비 지음

빨간 비니를 쓴 아이가 윌리엄 비네요~!


안녕 윌리엄~!


윌리엄은 정비소를 하나 봐요!


옛날에는 어딘가에 가려면 걷거나 말을 타거나 그랬는데


기술의 발전으로!! 기차가 생겼어요!!


바로 증기기관차! 증기 기관차는 석탄을 때서 그 힘으로 달리는 기차예요.


기차가 있으면 또 뭐가 있을까요~!


바로바로 배!!


오잉~?

이건 배가 아니네요?

바로 호버크라프트!!

호버크라프트는 공기를 아래로 내뿜는 팬이 있어서 바닥에서 살짝 떠서 움직인데요~!

물 위에 뜨는 게 있으면 물속을 다니는 잠수정!!


잠수정을 타고 바닷속을 구경하고 싶네요~!!

배 다음에는 뭐다~!?

바로 비행기!!

비행기는 우리가 타는 역객선도 있지만

우리를 도와주는 소방 비행기도 있어요!!

영화 해운대에 잠시 나와서 기억에 남네요!!



비행기 말고 또!!!

그건 바로바로

바로바로!!

우주선!!!


우주선은 한 번쯤 타고 우주로 나가보고 싶어요 ㅠㅠ


더 상세하게 알려주는 페이지도 있어요!!

특별 보너스 제일 귀여운

윌리엄 비의 광고!!


너무 귀여워서 미쳐~!~!

기차부터 배 비행기까지!!

다 알려주는 [윌리엄 비의 굉장한 정비소 기차 배 비행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어요!! 더불어 색감까지 짱짱 예쁜 책!!

여자아이 남자아이 할 것 없이 탈것에 대해 쉽고 깊게 배울 수 있어요!!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모모와 토토 보림 창작 그림책
김슬기 지음 / 보림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모모와 토토]

김슬기 지음



모모는 바나나우유를 좋아하고 야구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이런 모모의 친구인 토토는 당근 수프를 좋아하고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한대요.

둘은 단짝 친구라고 합니다.


그런데 좀 분위기가 이상하네요~?


모모가 토토의 의견을 무시하는 건가...



결국 토토가 모모에게 화가 나서 떠나버렸네요..!



토토가 왜 화가 났는지 곰곰이 생각하던 모모는 깨달았나 봐요!!



모모는 토토가 좋아하는 주황색 꽃을 가지고 토토를 찾아가서 화해를 하네요!!


휴~ 다행이다!



토토는 왜 모모에게 화가 난 걸까요??


책에서 그 해답을 찾아봅시다!!



각자의 개성과 의견을 존중해야 하는 인간관계..!


그런 관계 속에서 자신의 의견만 내세우던 모모는 토토와의 관계가 틀어집니다.


어린이들을 위해 나온 동화책에서 성인들이 잊고 있었던 교훈을 다시 한번 일깨워 줍니다.


어린이를 위한 책을 리뷰하면서 성인인 제가 깊은 생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동화 속의 모모는 좋은 의미로 자신의 의견을 제시했지만 현실에서, 사회에서는 이기주의, 고정관념으로 인한 시선들이 이런 상황을 만들게 되죠.. 한 번씩 경험하거나 해왔던 행동들 다시 한번 상기시키고 고쳐나가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모모와 토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