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곰 퐁퐁이 숨어 있는 오르세 미술관 3 아티비티 (Art + Activity)
니콜라 피루 지음, 고정아 옮김 / 보림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구두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구두구~!!

아티비터스 4월 신간 [북극곰 퐁퐁이 숨어 있는 오르세 미술관 3]입니다!!


퐁퐁의 마지막 시리즈예요 흑흑

🐾🐻🐾🐻🐾



북극곰 퐁퐁이 숨어 있는 오르세 미술관 3


니콜라 피루 지음 / 고정아 옮김


북극곰 퐁퐁은 오르세미술관에 살고 있는 북극곰 조각이예요.


이 북극곰은 조각가 프랑수아 퐁퐁이 1923년 1933년사이에 만들었다고 하네요.


프랑수아 퐁퐁은 북극곰을 보러 북극에 간적이 없다고 합니다.


파리 식물원 안에 있는 동물원에서 관찰하고 만들었다고 해요! 대단하죠~?


퐁퐁의 북극곰은 오래 전부터 오르세 미술관에서 살고 있답니다!


전체가 돌이고 진짜 북극곰만큼 덩치가 커서 높이가 1.6미터에 길이가 2.5미터 몸무게는 2톤이 넘는다고 하네요!! 우와~



퐁퐁은 너무 오랬동안 오르세 미술관에 있어서 지겹다고 하네요!!


앗 퐁퐁이 미술품속에 숨었대요!! 우리 빨리 퐁퐁을 찾으러 가볼까요~?


샤를 네그르의 흡혈귀! 남자와 동상 무엇이 흡혈귀일까요~?


퐁퐁이 얼굴을 내밀고 있군요! 조심해!


이분은 조각가 렘브란트 부가티랍니다!! 

동물원에서 실물을 보며 조각을 하셨다고 하네요!퐁퐁은 어디있지...?



모네!! 모네의 점심입니다!! 색감,분위기 붓터치까지..최고...


펠릭스 뒤방의 '폼페이 양식의 건축을 상상하다'입니다. 베수비오 화산때문에 폭발한 폼페이ㅠㅠ 너무 슬프죠ㅠㅠ 그런데 퐁퐁! 어디숨었니~?



정답은 여기에 있다구요~!!


👀👀👀👀👀👀👀👀👀👀👀👀👀👀👀👀👀👀



북극곰 퐁퐁이 숨어 있는 오르세 미술관 마지막 시리즈! 3권!


3권은 앞의 시리즈보다 사진작품이 더 많은거 같아요!!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작품을 감상하면서 숨은그림찾기까지!!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