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곰 퐁퐁이 숨어 있는 오르세 미술관 2 아티비티 (Art + Activity)
니콜라 피루 지음, 고정아 옮김 / 보림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가져온 책은~!~!~!




4월 아티비터스 신간 [ 북극곰 퐁퐁이 숨어 있는 오르세 미술관 2]


🐾🐻🐾🐻🐾

북극곰 퐁퐁이 숨어있는 오르세 미술관 2

니콜라 피루 지음 / 고정아 옮김

북극곰 퐁퐁은 오르세미술관에 살고 있는 북극곰 조각이예요.


이 북극곰은 조각가 프랑수아 퐁퐁이 1923년 1933년사이에 만들었다고 하네요.


프랑수아 퐁퐁은 북극곰을 보러 북극에 간적이 없다고 합니다.


파리 식물원 안에 있는 동물원에서 관찰하고 만들었다고 해요! 대단하죠~?


퐁퐁의 북극곰은 오래 전부터 오르세 미술관에서 살고 있답니다!


전체가 돌이고 진짜 북극곰만큼 덩치가 커서 높이가 1.6미터에 길이가 2.5미터 몸무게는 2톤이 넘는다고 하네요!! 우와~


퐁퐁은 너무 오랬동안 오르세 미술관에 있어서 지겹다고 하네요!!


앗 퐁퐁이 미술품속에 숨었대요!! 우리 빨리 퐁퐁을 찾으러 가볼까요~?


ㅠㅠ 귀여운 퐁퐁이 얼굴을 빼꼼 내밀고 있네요ㅠㅠ 아이귀여워


불타버린 노트르담 성당 ㅠㅠ 보고싶네요ㅠㅠ 여기에 퐁퐁은 어디있을까요~?


이 그림은 요한 바르톨트 용킨트의 센 강과 노트르담 대성당이라는 작품입니다!


클로드 모네! 제가 좋아하는 화가중 한명이예요ㅠㅠ 색감이 예술이죠 ㅠㅠ


아 퐁퐁이 저위에 숨어있네요! 물에 비친 모습을 보고 있나봐요


고흐!! 너무나도 유명한 작품이죠! 여기엔 퐁퐁이 어디 있을까요~????








답은 여기에!!!



🔻🔻🔻🔻🔻🔻🔻🔻🔻🔻🔻🔻🔻🔻🔻🔻🔻🔻🔻🔻🔻🔻🔻🔻🔻🔻🔻🔻🔻🔻


다양한 작품들과 퐁퐁을 찾고싶으시다면 책


[북극곰 퐁퐁이 숨어 있는 오르세 미술관 시리즈]를 꼭 구매해 보세요!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명화,작품을 감상 할 수 있답니다!!


코로나로 방콕중이신 분들!!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