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곰 퐁퐁이 숨어 있는 오르세 미술관 1 아티비티 (Art + Activity)
니콜라 피루 지음, 고정아 옮김 / 보림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한달만에 돌아온 신간리뷰~!!


오늘은~!~! 바로~!~!~!


4월 아티비터스 신간 [북극곰 퐁퐁이 숨어 있는 오르세 미술관]!!

안녕하세요~ 한달만에 돌아온 신간리뷰~!!

오늘은~!~! 바로~!~!~!

4월 아티비터스 신간 [북극곰 퐁퐁이 숨어 있는 오르세 미술관]!!

🐾🐻🐾🐻🐾



북극곰 퐁퐁이 숨어있는 오르세 미술관 1


니콜라 피루 지음 / 고정아 옮김


북극곰 퐁퐁은 오르세미술관에 살고 있는 북극곰 조각이예요.


이 북극곰은 조각가 프랑수아 퐁퐁이 1923년 1933년사이에 만들었다고 하네요.


프랑수아 퐁퐁은 북극곰을 보러 북극에 간적이 없다고 합니다.


파리 식물원 안에 있는 동물원에서 관찰하고 만들었다고 해요! 대단하죠~?


퐁퐁의 북극곰은 오래 전부터 오르세 미술관에서 살고 있답니다!


전체가 돌이고 진짜 북극곰만큼 덩치가 커서 높이가 1.6미터에 길이가 2.5미터 몸무게는 2톤이 넘는다고 하네요!! 우와~



퐁퐁은 너무 오랬동안 오르세 미술관에 있어서 지겹다고 하네요!!


앗 퐁퐁이 미술품속에 숨었대요!! 우리 빨리 퐁퐁을 찾으러 가볼까요~?


폴 고갱의 알리스캉 풍경! 고갱의 그림 참 아름답죠ㅠㅠ


여기에는 어디에 숨어 있을까요~??

아! 나무 뒤에 숨어 있었군요!! 귀여운 퐁퐁~

유명한 밀레의 이삭줍는 여인들! 하비스트가 생각나네요 ㅎㅎ


퐁퐁이 어디 있을까요~?

로댕! 생각하는 사람으로 유명하죠!! 오르세 미술관에는 지옥의 문이 있나봐요!


여기에 퐁퐁은 어디있을까요~?

토마 쿠튀르! 처음 들어보는 화가 이름인데 그림은 익숙하죠?


로마인의 타락이라는 그림입니다!!


퐁퐁은 그들을 잘 지켜보고 있네요~

드가! 드가는 발레하는 모습을 많이 그렸죠~! 뒤에도 발레공연을 하고있어요!


퐁퐁도 발레 공연을 보려 왔나 봐요~

이렇게 퐁퐁이 어디에 숨어 있는지도 알 수 있답니다.!



아이나 친구들끼리 누가누가 먼저 퐁퐁을 찾나 내기를 해도 될 것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밖을 나가기 힘든 요즘


북극곰 퐁퐁이 숨어있는 오르세미술관을 보면서 미술관 구경을 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