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빨리 감기로 보는 사람들 - 가성비의 시대가 불러온 콘텐츠 트렌드의 거대한 변화
이나다 도요시 지음, 황미숙 옮김 / 현대지성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더이상 미디어 컨텐츠는 감상이 아닌, 소비의 영역이 되었다. 현대인들에게 영상 시청은 가장 저렴하고 손쉬운 취미가 되었다. 이때의 가장 큰 기회비용은 바로 ‘시간‘과 ‘기분‘이 될 것이다. 이로 인해 나타난 빨리감기 현상에 대해 알기 쉽게 적혀있으나 불필요한 반복과 비약이 있어 아쉽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