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리스닝 플래너 (책 + MP3 CD 1장) - 듣기평가에 나오는 상황으로 떠나는 리스닝 어학연수 My Planner 6
대한교과서 Eng-up 영어연구모임 지음 / ENG-up / 2009년 12월
평점 :
품절


나의 리딩 플래너에 이어서 리스닝 플래너가 나왔다 

리딩 플래너를 흥미있게 읽었던터라 리스닝 플래너도 기대하고 있었다.  

영문법 플래너에서 노왔던 슬아와 지수가 보스턴으로 교환 학생으로 가게 된다. 

공항에서 티켓팅을 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아이들의 생활이 시작된다. 

만화컷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지만 글씨체와 화면이 작아 아쉬움을  

남기긴  하지만 장면 하나하나가 익살스런 표정에 넘 재미있다. 

각 챕터마다 정리 해주고 주요발음,,중요표현,문제풀이로 다시한번 되짚어주는 

친절함도 잊지 않았다. 

듣기평가를 중심으로 만든 책이라 cd로 들으면서 문제를 풀어 다시한번 확인해주는 센스... 

 

잘 말하고 ,읽고,쓰려면 먼저 잘 들어야한다는 사실!! 

우리 귀를 먼저 단련 시킬때가 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