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똑똑해지는 미로 찾기 : 고급편 - Lost And Found! Highlights 똑똑해지는 미로 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필 하나만 있으면 심심하지 않아요.- 똑똑해지는 미로찾기 고급편

평소 아라미키즈의 퍼즐과 미로 그리고 숨은 그림찾기를 즐겨하는 집입니다.
다양한 주제로 다루어진 그림과 함께 제가 좋아하는 하트 찾기가 있어 더 좋아합니다.
집, 여행지, 차량 어디서도 손쉽게 들고 다니면서 즐길 수 있어서 넘 좋습니다.
이번 책은 고급편이라 살짝..아니 좀 많이 어려웠답니다.
평소 미로찾기 달인인 큰애도 동생을 도와주며 살짝 당황했습니다.
고3 스트레스 살짝 날릴겸 기분 전환 하라고 주었는데...헤매고 있습니다.

고급편이라 전 조금 멀찍히 떨어져 있고, 두 형제가 주거니 받거니 함께 풉니다. 띠동갑인데도 꿍짝이 맞네요.
앞쪽 미로가 쉬워보여 선뜻 싸인펜을 들었는데 쉽지 않아요. 여러번 되돌아 나거고 실패후 길을 찾았습니다. 마음급한 막둥이 연필은 보이지 않는다며 거침없이 선을 긋더니 형에게 혼이 납니다.
연산문제도 풀면서 미로도 이어가는 문제는 정말 강추입니다. 공부를 놀이로 할 수 있다니 일석 이조이지요.
특히나, 미로를 완성하면 글자가 나타나는 또다른 마법이 아이들의 흥미를 끄네요
고급단계라 꽤 어려운 미로도 제법되어서 이번에는 오랜시간 붙들고 있는 건 실패했습니다.
그리고 실패없이 한번에 성공하기도 못했습니다.
코로나 19로 집콕 독서활동도 지쳐가는 요즘 아이들과 미로찾기하면서 시간을 보내니 큰돈 들이지 않고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 행복합니다.
다음은 또 어떤 미로책을 풀어볼까요?
기대가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