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 101개의 하트를 찾아라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101개
하이라이츠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집 막둥이 유치원생 아들이 넘 좋아하는 아라미키즈의 숨은 그림 찾기 책입니다.
하트를 좋아하는 막둥이는 지난번 하트를 찾아라 책도 엄청 좋아했었는데 이번에는 빨간색 책표지에 '와! 이쁘다.'라고 좋아해주네요.
간만에 방학이라 집에 있어준 큰 아이가 동생의 애교에 넘어가 머리를 맞댑니다. 이미 경험이 있어서 앞 부분은 무난히 숨은그림과 하트를 찾아냅니다.
몇장 풀고 나더니 탬색을 시작하네요. 비슷한 패턴의 페이지는 금방 실증을 내기에 바로 뒷페이지를 펼치더니
'엄마! 보너스게이이에요'
퀴즈와 함께 또 다른 게임이 소개되어 있네요.
"하트 다 찾았어? 앞에 다 하고 하는거야"
원칙주의 엄마의 잔소리에도 이미 뒷장을 풀고 있네요,
남자아이지만 색칠도 좋아하고 퍼즐도 좋아하는 아이라 코로나 19 4단계로 집에만 머무는 시간에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바나나 찾기와 양말찾기, 칫솔찾기등 다양한 찾기시리즈 소개까지있네요
다 사달라고 할텐데...서점방문 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