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301개 아이큐 숨은그림찾기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따끈 따끈 신간 아라미키즈에서 퍼즐책이 새로 나왔네요.퍼즐을 넘 좋아라하는 막내를 위해 신청해 보았습니다.
파란색표지가 인상적이네요
미로, 다른 그림찾기, 이상한 그림찾기, 공통점 찾기, 사고력퍼즐, 따라그리기, 알파벳 퍼즐등 표지에 소개된 것처럼 구성이 알차고 풍부하네요. 두깨감도 두꺼워 한참동안 푹 빠져 있겠어요.
처음 시작은 순조롭습니다. 막내 아이도 이것쯤은 하면서 찾아가고 풀어가네요. 미로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특히 상상해서 마음대로 그리는 공간도 예쁜 그림과 같이 있어 좋았답니다.
하지한 여기서 잠깐 영어가 아직 취약한 7살 막힙니다. 의욕은 앞서지만 아는 단어도 있지만 아무래도 어려워 쭉쭉 진행해 나가지 못하니 흥미를 잃내요 ㅠㅠ
영어퍼즐은 제가 풀기도 쉽지 않습니다.
사실 영어실력은 쬐끔 딸려서 ㅋㅋ
한권이 두툼했던 이유늘이제야 느끼네요.
미취학아동이 할 수 있는 간단 미로와 퍼즐, 숨은그림찾기에 고학년 영어공부가능한 퍼즐과 단어 찾기까지 성인까지 가족 모두 한자리에 모여 함께 할 수 있다는 잇점이 있네요.
둘째에게 슬며시 내밀어 보았더니 안한답니다
ㅋㅋ 영어 공부하는 책인줄? 또 한편으론 애기들책 같았나봅니다.
가끔 머리를 식힐때 제가 집중해 풀며 힐링시간 가져야 겠어요. 시간을 보내기 참 좋을 것 같아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고 개인적으로 쓴 솔직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