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You Zombies -- (Audio CD, Library) - Library Edition
Robert A. Heinlein / Blackstone Audio Inc / 201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인터넷 서점 구매에서 문제가 되는 것이 책의 외관을 자세히 볼 수 없다는 것이다. 걔 중에는 미리보기 기능이 있긴 하지만 대부분 조그만 정면 표지 사진 하나만 올라온 것이 전부일 정도다. 그래서 이 리뷰는 외형에 관한 것이며 내용 리뷰는 나중에 기회가 난다면 올릴 것이다. 구입할 분들은 참고하기 바란다.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타임 패러독스’의 포스터

 


일전에 영화 '타임 패러독스'을 관람했었다.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인데 SF를 좋아하는 내게는 인상적이어서 원작을 읽고 싶은 마음이 컸다. 세계 3대 SF 작가로 불리는 로버트 하인라인의 작품이기도 했다. 원서를 구매하려고 했는데(번역판은 없음) 국내 어느 인터넷 서점에도 종이책은 없었다. 그래서 오디오북으로 주문했다.

 

 

'타임 패러독스'의 원작 소설명은 All you zombies (너희들 모두 좀비인거야. 알간~~ ㅋ)이다. 처음엔 소설 또는 영화 내용과는 동떨어진 뜬금없는 제목으로 느꼈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시사하는 바가 있는 것 같았다. 시간 속에 사는 우리는 결국 좀비인건가? ㅠ.ㅠ

 

 

뒷면에는 오디오북 내용에 대한 설명이 있다. All you zombies 소설이 단편이므로 그 외 4개 단편소설이 더 들어 있다. 이 오디오북에 포함된 5개의 단편은 다음과 같다. 
 

1. All You Zombies -
2. They -
3. - And He Built a Crooked House
4. Our Fair City
5. The Man Who Traveled in Elephants

 

 

측면.

 

 

열어 보니 오디오CD 3장으로 구성돼 있었다. 이렇게 3장이 들어 있는 건 받고나서 알았다. 주문 전에는 아무리 단편이라지만 CD 한 장에 다 들어갈까 했는데 기우였다. 책 정보란에 좀 자세히 적어 놓으시지... ㅠ.ㅠ 5개의 단편 소설 오디오 분량은 총 3시간 남짓하다. 그리고 매 3분마다 파일이 분리돼 있으므로 3분 단위로 찾아서 들을 수 있다.

 

 

뒷면 박스에 네레이터가 Spider Robinson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 분의 이력이 특이했다. 전문 성우가 아니라 휴고상까지 받은 SF 작가였다. CD를 들어보니 역시 목소리가 성우만큼 산뜻하지 않고 그저 동네 옆집 아저씨가 책 읽어주는 음성 같았다.

 


책을 눈으로 볼 수 없는, 운전할 때나 걷기를 할 경우에 유용한 오디오북이지만 그렇게 빨리 읽지 않으므로 중, 고등학생에게도 영어 듣기 연습용으로 무난한 오디오북이라 생각된다.


내가 구입한 것은 Library Edition인데 거의 같은 외관의 다른 Edition 오디오북과는 8000원 정도 차이가 난다. Library Edition은 위의 사진처럼 플라스틱 박스에다가 부직포에 CD가 들어간 형태이고 Library Edition이 아닌 것은 일반 CD 케이스에 넣어져 판매가 되는 것 같다. 도서관에서는 여러 사람들이 빌릴 테니까 아무래도 CD 케이스라면 파손될 우려가 크기 때문일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