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이브를 앞두고 주문한 도서들과 함께 이벤트로 진행하는 알라딘 머그컵도 왔습니다.



꼭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아지네요. 컵 독사진 한 방~!



내심 컵 안쪽 색깔이 노란색이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노란색이 와서 대만족입니다. 어떤 음료를 부어줘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컵 밑에는 요렇게 알라딘 램프가 그려져 있어 독특해 보이는군요. 설마 이걸 문지르면 지니가...?



자, 그럼 잘 씻어준 후에 커피를 한 잔 마셔봐야겠습니다. ^^ 즐거운 커피타임~!



룰루~~, 머그잔의 용량이 커서 커피 1~2잔은 그냥 이 머그컵에 바로 받아도 되겠네요. 마시는 커피는 에스프레소 원두커피가 되겠습니다. 뜨거운 물 부어주구요,



설탕 대신에 꿀이 등장했습니다. 꿀은 티스푼으로 2스푼만 살짝 떠서 넣어주면 아주 좋습니다.



커피의 쓴 맛, 신 맛, 고소한 맛과 달콤한 맛에 은은한 커피향이 방과 집안에 퍼져 나갑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이번에 구입한 책들을 훑어 봐야겠지요. 오~, 주문한 책들도 모두 맘에 듭니다.



이번엔 카페라떼를 직접 만들어서 마셔볼까요. 머그컵이 커서 여기에 바로 우유와 커피를 섞어주니까 편리하네요.



먼저 우유를 부어주고, 이건 컵 채로 파이렉스 유리 주전자에 중탕을 해 줍니다. 그러면 우유와 함께 컵도 뜨거워져 안에 든 음료가 오래 따뜻해지죠. 물론 맛도 더욱 좋아지고요.



다른 쪽에서 에스프레소 커피를 내려준 다음 알라딘 머그컵에 부어줍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카페라떼 완성~! 기계가 없어서 스팀으로 우유거품을 만들 순 없지만 이렇게 먹어도 참 고소하면서 맛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