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일하는가 - 지금 당신이 가장 뜨겁게 물어야 할 첫 번째 질문
이나모리 가즈오 지음, 김윤경 옮김 / 다산북스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1. ㅠㅠ이런 책일줄 알고 있었는데 혹시나 하는 실낱같은 희망으로 삿다가 망함
이책에 그렇게 베스트에 오래 있을수 있었던건 꼰대들의 이상과 꿈을 아주 자극하는 글이어서가 아닐까...! 끼리끼리 알아본다는 느낌의....?
자기 주장만 가득하고 아주 구시대적인 발상인데다가 그래서 도대체 어떻게 그런 마음을 먹고 어떻게 해서 어덯게 좋은 결과가 나왔는지는 없고 그냥 하니까 됏다!!! 식의 ㅋㅋㅋㅋㅋ
그 회사에서 일한 사람이 솔직하게 책써도 이것보단 나을듯 하다 ㅋㅋㅋㅋㅋㅋ
별을 한개라도 준 이유는 그래도 그런 긍정적(?) 희망 없이는 회사 생활을 할수가 없기때문에 그런 마음이라도 배워보고자..... 하지만 이번년도 읽은 책 워스트 쓰리에는 들어갈 듯한 돈이까운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