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농담으로 과학을 말한다 - 무심코 읽었다가 쓸데없이 똑똑해지는 책
오후 지음 / 웨일북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67. 마지막이 너무 충격이었다. 어쩐지 글이 너무 재미있더라니 작가가 문과생이라니!!!!
너무 유머넘치게? 독자가 접근하기 편한, 너무 딱딱하지 않은, 오히려 너무 가볍지 않나;; 싶은 정도로 글을 써서 정말 흥미롭게 읽었다. 정말 적절한 제목이다.
신기한 내용들을 쉽게 읽었다! 과학을 좋아하는 이에겐 추천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