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는 사람, 하정우
하정우 지음 / 문학동네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물 네번째 책. 편하게 읽고싶어 읽기 시작한 책. 정말 아무생각없이 빠르게 읽기 좋았다.
정직한 제목 그대로 걷는 사람 하정우에 대한 이야기다. 읽고나니 나도 한번 걸어볼까? 라고 삼초정도 생각하게 되었고, 참 섬세하고 예민한 사람이다 싶기도 했다. 내가 생각해보지 못했던 방향으로 고민하고 글을 쓰는 사람. 나는 나의 사소한 일상들로 글을 쓸수 있을까? 그런것들을 하나하나 기억하는 사람은 참 신기하다.
나는 세상 둔해빠져서 아마 힘들듯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