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팔아버리는 백억짜리 카피 대전 - 끌어당기고, 설득하고, 사로잡는, 불후의 카피들
오하시 가즈요시 지음, 신찬 옮김 / 보누스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안 팔리는 변방의 무명마케터.

  

틈틈이 마케팅 관련 도서를 읽어가며 

업무능력을 키워보고자 하는데 

그렇게 기웃거리던 중에

  

마음에 쏙 드는! 

이미 나한테는 백 번 팔아버린!


그런 마케팅 책을 발견하게 되었다.



표지부터가 광렬하고요?

 

- 끌어당기고

- 설득하고

- 사로잡는

 

카피 작성 요령을 모아놓았다.

 

이제는 인정을 해야 한다.

나는 카피를 못 쓴다는 것을.

 

내가 쓰는 폼만 잡는 카피로는

도통 팔리지가 않는다는 것을.

 

"잘 쓴 것 같은데 왜 안 팔릴까...?"


고민해본 적이 있다면 답은 간단하다.

 

소비자의 '마음'

움직이기 못했기 때문이다.



내 마음은

이 구역 천재마케터인데... 따흐흑

 

책에서는 매출을 단박에 끌어올리는

한 줄 카피의 힘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다.

 

'팔리는' 카피를 쓰는데

타고난 감성이나 재능은 필요없다.

 

아무리 혁신적이고 현란한 문장을 구사한 카피라도 (뜨끔!)

공식을 따르지 않은 문장은 팔리지 않는다.

 

매번 쓰던 대로 쓰면서 안 팔린다 고민하지 말고

이 책의 어마어마한 목차를 따라

하나씩 꼼꼼하게 익히다 보면

나도 카피 하나로 대박을 내는 마케터가 될 수 있지 않을까?


★ “필요 없어요에서 갖고 싶어요

 

★ 상품의 특징이나 메리트는 중요하지 않다

 

★ 3가지 타깃 유형별 안성맞춤 소구

1. 구매욕이 높은 고객

2. 검토 중인 고객

3. 구매욕이 낮은 고객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