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 팔아버리는 백억짜리 카피 대전 - 끌어당기고, 설득하고, 사로잡는, 불후의 카피들
오하시 가즈요시 지음, 신찬 옮김 / 보누스 / 2022년 7월
평점 :
나, 안 팔리는 변방의 무명마케터.
틈틈이 마케팅 관련 도서를 읽어가며
업무능력을 키워보고자 하는데
그렇게 기웃거리던 중에
마음에 쏙 드는!
이미 나한테는 백 번 팔아버린!
그런 마케팅 책을 발견하게 되었다.

표지부터가 광렬하고요?
- 끌어당기고
- 설득하고
- 사로잡는
카피 작성 요령을 모아놓았다.
이제는 인정을 해야 한다.
나는 카피를 못 쓴다는 것을.
내가 쓰는 폼만 잡는 카피로는
도통 팔리지가 않는다는 것을.
"잘 쓴 것 같은데 왜 안 팔릴까...?"
고민해본 적이 있다면 답은 간단하다.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기 못했기 때문이다.
내 마음은
이 구역 천재마케터인데... 따흐흑
책에서는 매출을 단박에 끌어올리는
한 줄 카피의 힘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다.
'팔리는' 카피를 쓰는데
타고난 감성이나 재능은 필요없다.
아무리 혁신적이고 현란한 문장을 구사한 카피라도 (뜨끔!)
공식을 따르지 않은 문장은 팔리지 않는다.
매번 쓰던 대로 쓰면서 안 팔린다 고민하지 말고
이 책의 어마어마한 목차를 따라
하나씩 꼼꼼하게 익히다 보면
나도 카피 하나로 대박을 내는 마케터가 될 수 있지 않을까?
★ “필요 없어요”에서 “갖고 싶어요”로
★ 상품의 특징이나 메리트는 중요하지 않다
★ 3가지 타깃 유형별 안성맞춤 소구
1. 구매욕이 높은 고객
2. 검토 중인 고객
3. 구매욕이 낮은 고객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