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마음이 아니라 고객의 마음을 읽어야 한다.⠀⠀⠀온라인 기반에서 십수년 차 제 브랜드를판매하면서 브랜딩, 마케팅, 트래픽에 소홀했던 점깊이 반성합니다 🤣⠀⠀⠀ 윌북의 설계자 시리즈 중 3번째 도서 트래픽 설계자를 읽고 나서'재독 필수, 나머지 시리즈 빠른 시일 내 읽을 것'을다짐했어요.⠀⠀⠀ 온라인 판매나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콘텐츠 소비자에서 생산자가 되길 바라시는 분들!반드시 필독하셔야 합니다.⠀⠀⠀ 아니, 아니. 안 읽으셔도 돼요.저만 알고 싶어요😎⠀⠀⠀ 💬이 책은 연 매출 1억 달러 마케팅 기업의 신화, 러셀 브런슨이 매일 실천하는 트래픽 광고 비법을 담고 있어요.⠀⠀이렇게 다 알려줘도 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세세하게 알려줍니다.물고기 한 마리를 던져주는 게 아니라 수많은 물고기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꿈의 고객, 드림 100을 찾아라. ⠀⠀드림 100 개념은 책의 서두부터 등장해끝날 때까지 이어집니다.⠀⠀⠀ 👉고객의 욕구 이해하기.👉나의 꿈의 고객이 모여 있는 곳 찾기.👉드림 100 리스트 작성.⠀⠀⠀ 저는 우선 과제로 이 세 가지를 작성 중입니다.드림 100만 잘 구축해두면 절반은 성공한 거에요.⠀⠀⠀요즘 저의 최고의 관심사인'북스타그램 성장'을 위해 읽기 시작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이유로 이 책을 읽고 싶나요?아니면 어떤 이유로 이 책을 읽으셨나요?⠀⠀⠀ 100% 터지는 퍼널 광고 기법으로 매출이든, 팔로워든 쭉쭉 당겨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