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섹스를 배울 시간 - 만지고 느끼고 사랑하고 성장하라
조명준 지음 / 성안당 / 2013년 7월
평점 :
품절


지금은 섹스를 배울시간 ; 만지고 느끼고 사랑하고 성장하라 조명준

몽고사를 통해 밀교의 섹스법을 터득한 후 심리학을 접목시켜 섹스를 연구하고 있다는 저자의 글을 통해 섹스와 행복을 다시금 생각 해 보게 해 주는 책.

불혹의 나이가 되었는데 내가 섹스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생각해 보게 만들어 주었고, 이 책을 통해 섹스에 대해 제대로 배웠다는 느낌을 받게 되었다. 사랑하는 연인과 부부들에게 이 책을 읽어 보라고 권해 주고 싶은 정말 괜찮은 책이었다.

 

섹스,정말 중요한가 /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섹스란 무엇일까 / 섹스가 불편해지는 이유 / 남자의 성, 제대로 알자 / 여자의 성, 제대로 알자 / 다시 배우는 섹스의 기초 / 성적 매력의 부활 / 행복한 섹스를 위한 8가지 조언 8가지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식욕, 수면욕, 배설욕 등 섹스를 배설,사정으로 인식해 왔는데 많은 공부가 되었다. 삽입과 오르가즘, 사정 보다 스킨십, 친밀감 등의 중요성에 대해 새롭게 인식하게 되었다. 정신적 흥분은 뇌과학에서 18개월에서 30개월 지나면 사라진다고 하나 시간이 지날수록 나이가 들수록 성적 능력은 성장 하게 되어 있으며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배우자끼리 서로 관심을 갖고 노력하면 충분히 만족감을 느끼고 성장하며 행복할 수 있다는 이야기에 절로 고개가 끄덕여졌다. 섹스에 대해 모르는 것이 참 많다는 것을 이 책을 통해 많이 깨우치게 되었으며 공부가 되었다. 일본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도 섹스리스 부부가 증가하고 있다는데, 이 책을 통해 섹스가 무엇인지 무엇이 문제이고 어떻게 해야 할지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가만 생각 해 보면 섹스에 대해 제대로 배울 기회가 없었던 것 같다. 섹스에 대해 제대로 공부 해 볼 생각도 없었던 것 같기도 하고, 지금은 섹스를 배울 시간 이 책을 읽게 되어 개인 삶에도 변화가 일어날 것 같다. 섹스에 관한 책이라 부끄러워하고 왜곡된 생각을 갖을지 모르겠으나, 섹스에 대한 생각의 폭이 넓어지는 계기가 되었고, 실제 섹스에 도움이 되는 내용들도 담고 있어 이론에만 치우치거나 자극적인 내용만 담고 있지 않아서, 좋은 책 한 권 읽은 시간이었다.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