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스트 스위퍼 19 - GS 미카미 극락대작전!!
시이나 타카시 지음, 허윤 옮김 / 대원씨아이(만화) / 2022년 3월
평점 :
이번에 소개할 만화책은 시이나 타카시 작가의 <GS 미카미 극락대작전!!> 19권이다.

아슈탈로스의 정면 승부 요청을 받아들인 미카미 일행은 모든 동료들을 그러모아 전투에 대비한다. 다만 위독한 상태의 대장과 영력이 소진되어버린 햐쿠메는 빠지고, 미카미 또한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 감금(?) 해 놓기로 한 일행. 아슈탈로스가 정한 전투 장소는 지구의 영력 중추와도 같은 남극 대륙의 중심, '도달 불능극'이었다. 그곳으로 향하는 도중 요코시마는 자신들을 인도하는 반딧불이 루시올라임을 알게 되어 더욱 전투 의지를 다지고, 어느새 탈출해 합류한 미카미 또한 엄마를 구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기로 한다.

시간이 흘러 도착한 도달 불능극. 그곳에서 일행이 맞이한 것은 엄청난 크기의 바벨탑이었다. 루시올라는 아슈탈로스의 힘이 얼마나 강한지를 말하며 요코시마라도 도망치게 하려 하지만 자의 반, 타의 반으로 탑 안으로 들어가게 된 요코시마. 원래는 미카미만 탑에 들어가야 했지만 합체기를 위해 억지로 요코시마를 탑 안으로 밀어 넣은 일행은 더 이상 탑 안으로 일행을 들여보내지 않으려는 파필리오와 대적한다. 이전엔 전혀 상대가 되지 않았지만, 서로의 힘을 합쳐 '인간을 뛰어넘은' 하나를 보여준 일행은 파빌리오를 쓰러트리는데 성공한다.


한편 탑 안으로 들어간 요코시마와 미카미는 아슈탈로스가 만들어놓은 무수히 많은 새로운 우주의 원형, '우주의 알'들을 보고 아슈탈로스의 진짜 목적이 무엇인지 고민하지만 시간은 그리 많지 않았다. 아슈탈로스가 열어둔 전용 통로를 통해 그와 대면, 전투에 돌입한다. 그런데 웬걸. 미카미의 몸에서 영력이 빠져나가기 시작한다. 아슈탈로스가 보내는 영파가 메피스토(미카미의 전생)의 기억을 되살리고, 미카미에게 '아슈탈로스는 절대적인 존재'라고 각인시켜버린 것. 그렇게 미카미는 저항하지 않고 아슈탈로스에게 다가간다.

하지만 역시, 그렇게 순순히 당할 미카미가 아니었다. 아슈탈로스에게 다가가는가 싶더니 마지막에 표정을 바꾸며 강력한 박치기(!!)를 먹인 미카미는 전생의 기억을 떠올린 이상 널 죽여야 할 이유만 늘었다며 바로 요코시마와의 합체기를 준비한다. 요코시마의 영력을 동기화하고, 신계와 마계의 아이템까지 장착. 영적 파워의 출력을 임계점까지 끌어올린 미카미는 아슈탈로스를 쓰러트릴 최후의 한 방을 날린다.
모든 것을 건 아슈탈로스와의 정면 승부!
승리의 여신은 누구의 손을 들어줄 것인가!?
19권에서 확인하세요!
* 대원씨아이로부터 무료로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