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랑의 시작 3
아오이 마모루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2년 1월
평점 :
이번에 소개할 만화책은 아오이 마모루 작가의 <사랑의 시작> 3권이다.

지금까지 수없이 마음을 표현하고 또 거절당해도 칠전팔기의 자세를 보였던 핫치. 하지만 큰맘 먹고 꺼낸 '키스해 보자'라는 제안을 거절당한 것은 타격이 너무 컸다. 결국 눈물을 보이고, 친구들에게 '차였어'라고 전한다.

다음날 학교에서는 누군가가 찍은, 핫치가 차이는 장면이 친구들 사이에서 돌아다니고 있었다. 그 정도는 전혀 타격이 없는 강철 멘탈이었지만, 오히려 미즈노에게 피해가 가는 것이 아닐까 걱정하는 핫치. 시오리와 친구들은 미즈노와 친구로 지내라고 하지만, 핫치는 '미즈노는 좋아하는 사람'이라며 이제 친구로는 돌아갈 수 없다고 말한다.

그 틈을 타 고백하는 쿠마..는 어림도 없지 ㅋㅋ
하지만 핫치의 마음은 여전히 미즈노에게 있었다. 지금까지를 봤을 때 미즈노의 태도가 바뀌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 핫치는 미즈노를 좋아하는 마음을 떨쳐버리기 위해 갖은 노력을 하지만 역시 쉽지 않았다. 오히려 학교 소풍에서 미즈노에게 받았던 머리끈을 잃어버리고 크게 당황하며 머리끈을 찾아 나서는 핫치.

물론 지금까지 핫치를 '연애 대상'으로 바라본 적은 없지만, 미즈노 또한 핫치에 대한 호감이나 관심이 사라진 것은 아니었다. 소풍에서 당황하며 어딘가로 향하는 핫치가 걱정되어 따라나서는 미즈노. 결국에 대면한 핫치에게 핫치가 당황한 이유가 '자신이 잃어버리고 싶지 않았던, 아끼던 물건을 잃어버려서'라는 것을 듣는데, 함께 찾던 중 그 물건이 자신이 선물한 머리끈이었다는 것을 알고 핫치의 진심을 다시금 느끼게 된다.

핫치의 진심을 알게 된 미즈노.
하지만 '이제 묻는 게 두렵다'라는 핫치.
그렇게 시간은 흘러 여름방학으로 향하는데...
이번에야말로 둘의 사랑은 시작될 수 있을까?!
3권에서 확인하세요!
(이제 좀 받아줘라 임마!)
* 대원씨아이로부터 무료로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