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들의 비밀 사정 5
코지마 미호코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1년 7월
평점 :
이번에 소개할 만화책은 코지마 미호코 작가의 <우리들의 비밀 사정> 5권이다.
그림체는 썩 마음에 들지 않지만, 생각보다 잘 짜인 내용 구성과 흥미로운 전개가 재밌는 만화다.
만화는 회사에서 여성 공포증을 가진 남자 키류와 남성 공포증을 가진 여자 니노미야가 만나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둘은 서로를 도와주면서 공포증을 조금씩 극복하고, 좋아하게 된다. 하지만 니노미야의 진심 어린 고백에도 키류는 지금은 사귈 수 없다는 말만 반복할 뿐이었는데,,,


5권에서는 베일에 싸여있던 키류의 여동생 나코가 직접 등장하면서, 키류의 여성 공포증에 관한 비밀이 밝혀진다. 니노미야와 비슷한 일을 당했던 나코, 그리고 자신 때문에 나코가 그런 일을 당했다는 죄책감을 가지게 된 것이 가장 큰 원인이었다. 지금까지 끌어왔던 비밀이 밝혀지니 시원하기도 하고, 키류의 행동에 고개가 끄덕여지기도 했다.


그와 동시에, 니노미야를 통해 나코가 키류에 대해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면서 키류를 옭아매고 있던 사슬이 풀어지기도 한다. 나코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때 까지 기다리겠다던 키류였지만, 나코가 직접 자신은 행복하니 이제 키류가 행복해질 차례라고 그의 마음을 열어준다. 이번 권은 그 말을 들은 키류가 니노미야에게 달려가는 것으로 끝을 맺으면서, 이제 '자신이 행복해질 차례'를 맞은 키류가 어떤 행동을 할지 6권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물론 많은 내용이 나오진 않았지만, 키류와 니노미야의 관계가 진전되면서 자연스레 사오토메와 타카토가 이어지는 듯한 장면이 나오기도 했다. 키류와 니노미야를 정말 좋아했지만, 그렇기 때문에 그 둘의 진정한 행복을 위해 자리를 비켜준 이 둘의 관계가 어떻게 형성될지도 기대하게 됐다.
* 대원씨아이로부터 무료로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