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녀 가슴처럼 - 작은 얼굴, 볼륨 UP 가슴 운동법
마코 지음, 유가영 옮김 / 다온북스 / 201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새 날씨가 갑자기 많이 더워진 것 같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 여름이 다가오는 만큼 몸매와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는 것 같다. 딱 달라붙는 옷을 입는 사람들이나, 당당하게 비키니를 입고 해수욕장이나 수영장에서 돌아다니는 사람들을 보면 부럽다는 생각이 든다. 이렇듯  예쁜 몸매를 가지는 것은 여자의 영원한 고민이자 바람인 것 같다. 여자에게 있어서 종말 중요한 부분인 가슴... 운동을 통해서 가꿀 수 있을까?


 '베이글녀 가슴처럼'의 저자인 마코는 처진 가슴과 늘어진 얼굴은 한 세트라고 말하고 있다. 가슴은 볼륨업 시켜주고, 반대로 얼굴은 작아지게 하는 베이글녀 운동법이 있다고 한다. 예쁜 가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운동뿐만이 아니라 잘못 알고 있는 상식들도 소개해주고 있다. 흔히 가슴 근육을 키워주기 위해서 팔굽혀펴기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것은 잘못 알고 있는 가슴 운동이라고 한다. 나도 종종 하는 운동이었는데, 팔굽혀펴기는 가슴팍만 두꺼워질 뿐 여성스러운 가슴은 만들 수 없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


 그 외에도 가슴이 커지는 상식들이나, 가슴이 얼마나 처진 건지 예쁜 가슴 테스트 하는 방법이나, 가슴이 작아지는 잘못된 생활습관 등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지나친 스마트폰 사용이나 장시간 나쁜 자세로 앉아있는 것, 단것을 지나치게 섭취하거나 엎드려 자는 것, 짧은 샤워, 수면 부족 등 많이들 알고는 있지만 놓치기 쉬운 상식들도 짚어주고 있다.


 그리고 예쁜 가슴을 만들어주는 브래지어 선택법,  예쁜 가슴을 위한 용도별 추천 브래지어, 착용법, 케어하는 방법, 도움이 되는 식단 등 다양한 내용을 짤막하게 소개해주고 있다. 브래지어 착용법 같은 경우는 누군가 정확하게 짚어주고 알려주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한 번쯤 읽어보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라 좋았다.  하지만 다양하고 많은 내용들을 다루느라 자세하고 꼼꼼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해서 아쉬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