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순간 마음그림책 17
실비아 크라훌레츠 지음, 최성은 옮김 / 옐로스톤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눈에 보이는 온갖 빛깔첫 장의 문장을 읽고 흑백의 알 수 없는 모양과 패턴을 보며 무한한 상상을 할 수 있는 지금.

우리가 받은 고마운 선물들 험난했던 지나온 굽잇길어쩌면 나에게는 현재일 수 있는 굽잇길! 지나고 돌이켜 보면 모두 행복의 순간이었음을 깨닫는 그날.

춤추듯 떨어지는 낙엽 보슬보슬 내리는 봄비


<행복의 순간>은 거창함이 아닌 늘 곁에 있는 평범한 것임을 전하고 있는 그림책입니다.

 

그러고 보니

- 내 앞에서 음정 박자 가사 다 틀려가며 개굴 개구리~ 노래를 한다아~~~~노래 불러주는 딸과의 시간

- 며칠 전 엄마와 빙판 썰매를 타며 엄마의 어린 시절을 엿볼 수 있었던 순간

- 외출했다가 늘 무사귀환 해주는 가족들!

결코 당연하지 않은 행복의 순간들이었어요.

행복이란 녀석은 형체가 없기에 늘 손에 쥐고 있어도 그걸 모르고 쫓고만 있었네요.

<행복의 순간> 그림책이 전하는 메시지에 귀 기울이다 보면 우리의 일상이 찬란하게 빛나는 순간들로 가득함을 알 수 있습니다.

빛바랜 듯한 색감의 책장들과 세밀한 패턴들로 채워진 일러스트를 보며 감상하는 시간 또한 작가는 행복의 순간들로 계산하여 그려 넣은 듯한데요. 일러스트와 문장들이 한결 같이 따뜻하게 다가옵니다.

 

행복하자!

눈에 보이는 온갖 빛깔

삶의 모든 순간

자연과 나누는 교감

어느덧 이루어진 꿈

우리가 극복한 두려움

모든 새로운 시작

그리고 치유된 모든 상처에

 

실비아 크라훌레츠의 <행복의 순간>으로 부디 행복한 시간들을 떠올려 보시길! 그리고 만끽하시길!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그림책! <행복의 순간>입니다.

 

출판사로부터 선물 받아 감상할 기회를 얻었어요. 진심을 다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