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매가 톡! 사계절 아기그림책 23
김중석 지음 / 사계절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눈과 귀 입이 모두 만족할만한 책을 만났네요.

두 돌이 막 지난 저희 둘째에게 새 책을 사주고 싶어 도서전도 가보고 했는데 보드북은 많지 않더라고요. 그런 찰나에 김중석 작가님의 <열매가 톡!>을 만나게 되어 그저 반갑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책을 펼쳐 한 번 훑어보니 파랗고 빨갛고 노란 열매들이 보여요.

쨍한 원색보다는 다양한 색이 바탕에 더해져 있더라고요. 덕분에 묘한 색채 매력에 젖어들 수 있었어요. 이제야 빨간 색 하나를 알기 시작한 둘째에게 딱 안성맞춤이 책이었어요.

생쥐 앞에 열매가 하나, 코끼리 앞에 열매가 하나, 토끼와 뱀 등의 동물 앞에도 열매 하나가 톡 떨어져요.

각 동물들은 자신의 개성에 맞게 열매를 다루는데요.


어떻게 가지고 갈까요? 그 모습을 보면서 동물들의 특징을 살필 수 있더라고요. 또한 꽁꽁, 씩씩하게, 조심조심! 말을 꾸며주는 말도 꼭꼭 새겨있어서 눈과 입, 귀가 모두 즐거운 그림책 <열매가 톡>이라고 표현할 수 있어요.


한 번을 보고 두 번을 보고.. 아직은 짧은 집중력으로 드문드문 책을 찾아 펼치지만 익숙해질 만큼 되니 아는 내용이라 더 반가워하고 좋아 해요.

·유아 책의 고전이라 할 수 있는 책들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지금 나온 책도 보여주고 싶은 욕심이 있었어요. 너무 좋은 그림책을 만났네요. 또래 엄마들 함께 읽어요!!!



손 번쩍 들어서 출판사로부터 선물 받았어요. 꼭 아이에게 읽혀주고 싶었거든요! 후회 없는 책입니다.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