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3-1 - 2014년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4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은 천재교육에서 만들자나요!~ 그중에서 우등생해법수학 들였습니다.

천재교육에는 여러가지 수학문제집이 출간

그중에서 우등생해법수학을 선택하였습니다.^^

개념잡아주기에는 서넛컷의 만화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그 밑에 간단한 개념과 개념을 잡아주는 문제가 나오는데...

잘 설명이 되어있어서 이해를 돕네요!

이제 문제로 들어갑니다.

선분, 직선, 반직선의 이해와 함께 아이가 문제풀이에 직접!

어른들이 봤을때는 개념이해와 함께 시험에 나올 문제들이 잘 나온것 같습니다.

비슷한 유형으로 중요문제들은 나옵니다.

아이가 풀면서 '엄마, 이 문제 또 나왔네!'라고 말합니다.

처음 접하는 각에 대한 문제이지만

아이가 이해를 하고 풀어나가니 마음 뿌듯!~

도형 돌리기에서는 앞에 있던 종이를 잘라서 이용했어요..

제가 학교다릴땐 이부분이 어려웠는데.

확실히 남자아이라 그런지

이해부분도 응용부분도 아이가 뛰어나네요!~

**

천재교육 수학책을 여러권 구비했어요..

그 중에서 개념과 실력을 같이 잡아주는

우등생해법수학 추천드립니다.

아이의 학년 수학 잘 잡아 줄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