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사냥꾼을 위한 친절한 안내서 사이언스 헌터 1
마크 브레이크 지음, 콜린 잭 그림, 유윤한 옮김 / 조선북스 / 2013년 1월
평점 :
절판


찰리가 보고 싶다했던 책!
그러나 작은 녀석 윌이 더 먼저 발견하고는 책 삼매경에 빠졌다!~~

얼마나 수다스러웠는지 모르는 작은 녀석의 윌' 때문이라도 어여 어여 읽어보아야쥐^^

먼저 책 사이즈 비교!~~

좀 길쭉한 책이네요!
..
사이언스 헌터 시리즈1
- 10~13세를 위한 어린이 과학책
기발한 소재로 과학의 재미를 알려주기위한 책의 첫번째..
바로, 외계인 사냥꾼을 위한친절한 안내서"입니다.
..
외계인 이란 제목답게 우주! 태양계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ㅎㅎ 충격적인 그림도 있습니다! 뭐냐구요?ㅋㅋ
..
아주 오래전부터 인간은 밤하늘, 별을 관찰하기 시작했죠! 새로운 태양계! 그 태양계에 지구와 같은 행성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착안!
그래서 이전 부터 우리영화에도 책에도 등장하는 에얼리언! 외계인들이 등장하는거죠!
어떤이는 진짜라 하고 어떤이는 상상의 산물이라 하고??
대체 무엇일까?
이 책은 어떻게 나와 있을지 궁금합니다!
책을 페이지를 넘기면 해답이 있을까요?^^
..
궁금하면 책을 들여다보기!~슝! 가봅시다!
--
먼저 첫장은
생명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생명, 생명체란? 세포들이 모여 생명을 만들고, 자라나며, 에너지가 필요하며, 환경에 따라 다르고, 후손을 남기며, 진화를 한다는 특징이 있다 합니다!
..
그리고 우주에 에너지와 빛을 제공하는 역할의 별!
그래서 별은 우주의 원동력이라는 거죠..
여기서의 별은 -지구의 별은- 바로 태양입니다..
별은 탄생!
기체가 모여 별이된답니다.. 우리의 태양은 50억살이라네요! 오호!
이글이글 불타오르는 별, 태양!
그 별, 태양은 우리에게 살아가는 에너지를 공급해주고 있습니다.
지구는 태양으로부터 1억5천만 킬로 떨어져 있습니다..-생명이 살아가기에 딱 좋은 거리!
너무 가까우면 뜨거워서, 조금 멀어지기라도 하면 추워서 생명체가 살 수 없으니..
이 책을 읽다보니 참으로 축복 받은 인생이군요! 지구인들은^^
지금까지 몇 페이지를 넘기지 않았는데도 이 많은 지식들을 알 수 있었네요! ㅎㅎ

생명을 만들수 있는 재료들과 만드는 법이 나와있네요!
기발한 생각들!~

박테리아부터인류까지 그리고 외계인은 진짜 누구일까?
..
이 책은 과학책이 맞습니다!!
재미난 제목으로 지식이 넘쳐나는 ..
다음 권수가 궁금해지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