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소잉 DIY 클러치와 가방만들기 - 소잉 하루에 Vol.19 소잉 하루에 19
김남희 지음 / 핸디스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따끈따끈한 BOOK  -  트렌디한 소잉 DIY [클러치와 가방만들기]

30작품의 실물크기 패턴이 들어있습니다.

그럼 어떤 클러치와 가방인지 살짝 들어다 보아요~^^
먼저 목차를 살펴봅시당


10~46페이지까지 기본부터 시작해서 스페셜한 모양까지~


한눈에 보이는 가방과 클러치의 모양입니다. 오~


조금은 특이히지만 눈에 쏙들어오는 나만있는 그런 유니크한 디지인~ 
요런거 생각해 보셨어요?
생각했어도 엄두가 안났다면 여기서 해봅시당

여자여자한 디자인과 다양한 모양의 클러치~

여자꺼만 이라는 생각은 버리세요.. 
남성을 위한 클러치도 있다는거...


남성 데일리백으로 딱일것 같습니다.

파우치도 함께 합니다.
지인분들에게 만들어 우정도 돈독히 ~

패턴과 모양만 있었다면 좀 아쉬웠겠죠?
이 책은 이제 시작하는 소잉초보님들이 보시면 더욱더 좋아하실 만큼 자세한 소잉의 기본을 아실 수 있어요. 
그만큼 자세히 알려드린다는거요!!

클러치와 가방에 들어가는 여러가지 부속품을 어떻게 달아야 하는지도 나와있네요..
왜이리 친절하신지 ㅎㅎㅎ

이쁜 원단! 내가 가진 원단으로만 하면 흐물흐물 하실듯..
왜냐? 가방에 모양을 잡아주고 박음질을 쉽게 해주는 심지라는 것을 넣어줘야 / 붙여줘야 한다는 것 ㅎㅎㅎ
심지의 종류부터 시작해서 쓰임새... 사용법등등 
가방과 클러치, 파우치를 만들어 봅시당~^^

친절한 상세 설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