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괴력난신(怪力亂神)―괴물이 꾸는 꿈 (총4권/완결)
시요 / 이클립스 / 2019년 12월
평점 :
판매중지


초반의 게임같은 설정과 공과 수의 감정의 버무림이 정말 맛있습니다.

 

깊이감도 있고 감정선도 탄탄하고 빠져봤어요.

또 게다가 주인수가 머리를 잘써서 더 재밌었어요 ㅋㅋ

역시 맛집은 능력수입니다.

 

캐릭터가 똑똑하고 설정이 탄탄하며 세계관이 깊이 있으면 얼마나 재밌는지 몰라요 ㅠㅠ

저 이거볼때 밤새가면서 이틀안에 다봐버리고 다봐도 너무 아쉬웠었는데 외전까지 내주셨어서 정말 감사했었습니다.

 

이현이랑 야오의 관계 ㅋㅋㅋ 좋아요 아주 좋았어요

추천드립니다 ㅎㅎ

끝까지 꼭 다보세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