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악인을 위한 개는 없다 (총4권/완결)
빼너너 / 블루로즈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설정이 흥미로워서 봤었던 기억이 나는데 중간에 수취향이 제 타입이 아니여서

하차한 기억이 나네요.

 

근데 첫 리뷰어라 좋게 잘쓰고싶네요ㅋㅋ

 

기억을 잃은와중에 과거를 추측하고 그리고 메인공냄새 나는 놈의 흑의 계략의

냄새가 났던 기억이 가물가물 떠오릅니다.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세트] [BL] 괴력난신(怪力亂神)―괴물이 꾸는 꿈 (총4권/완결)
시요 / 이클립스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게임같은 탄탄한 소설설정 탄탄한 세계관 공수 감정선 완벽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세트] [BL] 괴력난신(怪力亂神)―괴물이 꾸는 꿈 (총4권/완결)
시요 / 이클립스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반의 게임같은 설정과 공과 수의 감정의 버무림이 정말 맛있습니다.

 

깊이감도 있고 감정선도 탄탄하고 빠져봤어요.

또 게다가 주인수가 머리를 잘써서 더 재밌었어요 ㅋㅋ

역시 맛집은 능력수입니다.

 

캐릭터가 똑똑하고 설정이 탄탄하며 세계관이 깊이 있으면 얼마나 재밌는지 몰라요 ㅠㅠ

저 이거볼때 밤새가면서 이틀안에 다봐버리고 다봐도 너무 아쉬웠었는데 외전까지 내주셨어서 정말 감사했었습니다.

 

이현이랑 야오의 관계 ㅋㅋㅋ 좋아요 아주 좋았어요

추천드립니다 ㅎㅎ

끝까지 꼭 다보세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고화질세트] 마법수프 (총10권/완결)
Tropicalarmpit / 학산문화사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는데 정말 동화같은 느낌났어요

성인동화느낌 ㅋㅋ

그리고 다봤는데 뭐가 덜끝난 느낌도 들었어요 ㅋㅋ

소설이 원작이라서 그런걸까요


그림체가 귀엽구 느낌있어서 볼만했구

만화로 간략화 돼서 그런지

요리사가 처음과 후반 이미지가 다르게 느껴졌었어요


그리고 씬은 없더라구요 ㅋㅋ

근데 없어도 상관은 없었어요

그리고 여우 너무 귀여웠어여 ㅠㅠ 웨캐 귀엽던지 ㅠㅠ

아쉬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세트] [BL] 패션 : 스위트(Suite) & 라가(Raga) (총7권/완결)
유우지 / 더클북컴퍼니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소설이 인기가 많고 알라딘에서는 패션이벤트 진짜 많이 해줘서

구입을 안할 수가 없었어요.

 

주는선물도 있구 ㅋㅋ 사람들 평도 너무 좋고 가격도 싸고 캘린더나 다른 선물주기도하고

해서 다 ~ 사놓고 묵어뒀는데

 

술술 읽히네요 ㅋㅋ

제 시간이 순삭돼버렸습니다 ㅠㅠ 요즘 소설보면 시간 넘 잘가여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