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세트] 마법수프 (총10권/완결)
Tropicalarmpit / 학산문화사 / 2018년 10월
평점 :
판매중지


보는데 정말 동화같은 느낌났어요

성인동화느낌 ㅋㅋ

그리고 다봤는데 뭐가 덜끝난 느낌도 들었어요 ㅋㅋ

소설이 원작이라서 그런걸까요


그림체가 귀엽구 느낌있어서 볼만했구

만화로 간략화 돼서 그런지

요리사가 처음과 후반 이미지가 다르게 느껴졌었어요


그리고 씬은 없더라구요 ㅋㅋ

근데 없어도 상관은 없었어요

그리고 여우 너무 귀여웠어여 ㅠㅠ 웨캐 귀엽던지 ㅠㅠ

아쉬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