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다시 만난 세상 (외전 포함) (총5권/완결)
늘봄하루 지음 / 파란달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금방 외전까지 다봤네요


멍충공 탑10위 안에 들만한 공입니다

멍충공멍충공멍충공!


전생과 현생이 오가는 미스테리추리물인데 모든 사건이 이유가 음모가 있고 

그 이야기가 하나씩 껍질벗기듯 드러나는걸 보는 묘미가 있습니다


작가님이 사람감정하고 상황묘사를 흡입력있게 써주셔서 멈추지않고 어떻게 끝까지 봤네요


외전에는 황제시점도 있구 만약에란 설정도 있어서 다양한 모습으로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쉬운점은 외전에 그 시나몬인가 시몬트인가 그 악역한명 얘기가 좀더 나올줄 알았는데 안나와서 좀 아쉽더라구여 ㅋㅋ


각각 인물에 설정과 그걸 짜임새 있게 하나씩 드러내주시는게 참 재밌었구

망설여질때는 지르고 보는게 좋다는 교훈도 보고나서 또 되새겨졌습니다


타이밍이랑 참 중요하단걸 다시 한번느낌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