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Go 카카오프렌즈 자연탐사 1 : 아마존 열대우림 - 지구 자연 생태 탐사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 자연탐사 1
조주희 지음, 김정한 그림, 김미영 기획 / 아울북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찐형제가 놓치지 않고 꼭 챙겨보는
<GOGO 카카오프렌즈>시리즈!!
찐형제뿐만아니라
초등학생 5명중에 4명이 읽었다는 소문을 증명하듯
벌써 누적 200만부 판매를 돌파한
대체불가 #베스트셀러 죠^^

귀엽고 사랑스러운 카카오프렌즈와
지구의 자연, 생태, 기후, 환경 탐사를 떠나는
새로운 시리즈가 출간되었다는 소식🤗

그동안 세계 곳곳을 다니며
히스토리 뱅크의 역사퍼즐을 모으던 카카오프렌즈가
이번엔 새로운 임무를 맡았어요.

지구 생물들의 유전 정보가 담긴 씨드볼을 찾는
탐사요원으로 변신!!

#자연탐사 그 첫번째 이야기!
지구의 허파라 불리는 #아마존 으로 떠나볼까요?

-

지구 생물들의 유전자 정보가 담긴 홀로그램 데이터 '씨드볼'이
씨드뱅크에서 사방으로 탈출해버렸지머예요.

인공지능 씨드고의 호출로 시작된 자연탐사!
중생대 말, 공룡 멸종 시기의 아마존에서
탐사요원으로 변신한 카카오프렌즈는
뿔뿔이 흩어진 씨드볼을 찾기위해 출발~

씨드볼을 찾아 저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카카오프렌즈 탐사 요원
VS 
끝없이 방해하는 안티

지구의 자연과 환경, 그리고 미래를 지키기 위해서는
씨드볼을 꼭 저장해야하는데...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어떤 생물의 씨드볼을 만날까요?

-

카카오프렌즈와 아마존을 누비며
'아마존의 생태탐사'도 함께!!

🦎남아메리카의 절반을 차지하는 아마존
🦎6500만 년 전 아마존
🦎빽빽하게 자란 아마존의 푸른 지붕, 임관층
🦎17억 년 전 테이블산 테푸이
🦎세상에서 가장 넓은 아마존강
🦎아마존의 검은 흙 테라프레타
🦎아마존의 개발로 사려져 가는 아마존 열대우림

스릴넘치고 신나는 자연탐사에 어느새 빠져버린 우리집 막내🙆
이제 역사문화와 함께 자연탐사시리즈도 소장각이라며🤣
GOGO 카카오프렌즈와 함께라면
세계 역사도 자연탐사도 너무 즐겁다는 막내는
특히나 이번 책을 더 좋아했어요.
아마도 탐사요원 비밀노트덕분에
카카오프렌즈처럼 탐사요원이 된 것 같았나봐요!

저희집 막내처럼
런칭 특별부록으로 보내준 탐사요원 비밀노트와
세계지도 달력포스터와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로
독후활동도 신나게 할 수 있어요!

우리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자연을 누비는 탐사요원이 되어볼까요?

[위 리뷰는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아울북 고맙습니다.

#열대우림 #카카오프렌즈
#초등스테디셀러 #초등베스트셀러
#초등학습만화 #초등추천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