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브르의 동물일기 - 극장판 스페셜북 정브르의 일기
정브르 지음,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정브르의 동물일기 ●
정브르_지음
샌드박스네트워크_감수
서울문화사_출판사
#협찬 #도서협찬 #우아서평단


9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투버 '생물인 정브르'가
동물원 사육사로 변신!!!


정브르가 직접 체험한
에버랜드 사육사의 하루!!
찐형제는 책으로
사육사 간접체험하러 슝~~


극장판 스페셜북이라는걸 보면
영화로도 나왔었나봐요~
극장판 스페셜북답게
모든 페이지에
화면을 한장면 한장면 옮겨놓았어요!
그래서 더 생생한 느낌이 한가득인 책이예요^-^


전 정브르를
이 책을 통해 알게되었는데
찐형제는 이미 알고 있더라구요👍
(우리집에서
가장 곤충사랑이 특별한 막내는
정브르가 곤충탐구하는 프로그램을
유익하고 재밌다고
저에게 함께 보자고 하네요)


정브르가
동물원에 살고 있는
동물들과 교감하며
신나는 동물탐험을 떠나는 책!!


🐯 한국 호랑이 남매가
태어난거 알고 계셨어요?
2020년 2월 20일에
무궁이와 태범이가 태어났대요~
당장 달려가서 보고싶다는 찐형제🧑‍🤝‍🧑

🐘코끼리 똥은 그냥 똥인줄 알았는데..
맹수인 사자🦁가 엄청 좋아해요😍
세상에나~~~몰랐던 사실을 뿅!!

이렇게
앵무🦜, 기린🦒, 거북🐢, 펭귄🐧 등등
정브르와 교감하는 모습과 함께
재미있는 형식으로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게
동물들에 대해 알려주고 있어요^^


알쏭달쏭 퀴즈, 미로찾기, 틀린그림찾기
등등이 중간중간 숨어있어 책의 재미를 더해줘서
함께 알콩달콩 퀴즈도 내고
틀린그림도 찾으며
재미있게 읽었어요!!


생생한 동물원 탐험을 보니
에버랜드에 가고싶다는 찐형제🧑‍🤝‍🧑
확진자 좀 줄어들면
🐯한국 호랑이 남매,
무궁이와 태범이 보러 가자꾸나🐅


좋은책 보내주신 서울문화사 고맙습니다🙏


#정브르의동물일기
#정브르
#에버랜드
#서울문화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