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맨 어드벤처 2 - 새로운 차원으로 코딩맨 어드벤처 2
윤상석 지음, 김기수 그림, 최현수 외 감수 / 다산어린이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딩맨 어드벤처 2》
#도서협찬 #도서제공

4차산업시대에 코딩을 빼놓을수없죠!!
다산어린이에서 찐형제에게 <코딩맨 어드벤처2>를 보내주셔서 읽어보았어요♡

요즘 부쩍 코딩에 관심 많고
코딩학원에 다니고 싶다고 얘기하는 찐형제라서 그런지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히어로 이야기로 재밌어서 앉은 자리에서 금새 읽고 또 읽고ㅎㅎ
학습만화뿐아니라 개념설명과 컴퓨징 사고력을 키울수있는 워크북까지👍👍👍

이 책의 묘미는 강민이가 코딩블럭을 보여주어 마치 내가 코딩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는 거예요😍😍

🏷코딩에 관심있는 친구들은 물론
코딩을 처음 만나는 친구들도 함께 읽어도 좋을것같아요

책을 몇번이나 읽은 찐형제는 둘이서 워크북까지 완료!!!

학습만화 속에서 기계어, 프로그래밍 언어, 블록코딩, 엔트리 등등 어려운 개념 설명도 스토리와 함께 해 주어서 이해가 쏙쏙!!

스토리도 너무나 흥미진진해서
마지막 장면은 마치 드라마의 마지막 장면처럼 아쉬움의 탄식이 ㅎㅎㅎ
3권도 기대됩니다♡

➿➿➿➿➿➿➿➿➿➿➿➿➿➿➿➿➿➿➿➿➿➿

버그킹덤의 데이터를 찾게 된 코딩특공대!
버그킹덤의 데이터로 분석한 정보
디버킹 요원들의 기술로 만들어진 차원 이동 장치!!
코딩맨 강민과 환희는 차원 이동 장치를 타고 다른 차원으로 이동하고..
도착한 어두운 동굴속에서 버그족의 회의를 엿듣게 되는데..

📚 코딩을 배우는 이유는 "컴퓨징 사고력"을 키우는 것이 목표!!

📚 0과 1의 신호로 만들어진 기계어를 사람이 쓸 수 있는 언어와 비슷하게 만든 것이 프로그래밍 언어!
이 프로그래밍 언어로 전자 기기가 이해할 수 있는 명령을 입력하는 것을 '코딩',
넓은 의미로 '프로그래밍'

🌟 초등코딩 교과과정 완벽대비
🌟 국내 최초 코딩 히어로 학습만화

✔다산어린이로부터 도서 제공받아 서평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