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꽃 향기 1
김하인 지음 / 생각의나무 / 2000년 6월
평점 :
품절


이 책을 읽고 나서 그동안 내가 바라고 꿈꿔왔던 사랑관이 변하는 듯 싶었다. 승우는 미주에게 미주는 승우에게 모두 조건 없는 사랑을 주고..결국은 죽음으로서 그 사랑이 이뤄 지는듯 했다. 나는 과연 승우의 입장에서.. 미주의 입장에서..그렇게 할수 있었을까?.. 그런 용기가 날수 있을까...사랑의 힘이란게 그런걸까...깨달은 바가 많았다...역시 책을 읽는다는건 정말 좋은 것 같다. 특히 김 하인 님의 소설에는 그 님의 독특한 향기가 나는것만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