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당신도 살아
오히라 미쓰요 지음, 양윤옥 옮김 / 북하우스 / 200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이책을 읽고 인간이란 존재가 한없이 위대해 보였다..그리고 무슨일이든 노력하기에 달렸다는 말이 절실히 마음에 와닿았다..나도 무언가에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자신의 처지에 한탄하지 않고 그저 최선을다해 노력한다면..이루어지지않는 일은 없을것 같다..무슨일이든 시작도 해보기전에 지레 겁먹고 포기해 버리는 나에게...세상에 당당히 맞설수있는 자신감을 주었다. 무엇이든 해낼수있을것 같은 가능성이 이미 내 삶에 밑바탕이 되버린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