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 2 도형게임 - 공간적 인지 능력을 높여라! 두뇌개발 육성 프로그램
콩끼리 지음 / (주)하이브로 / 2014년 11월
평점 :
절판


아이가 좋아하는 드레곤 빌리지.

드레곤 빌리지 도형게임 2가 도착하자마자 책꽂이에서 드레곤빌리지 도감과 A4지를 꺼내놓고 열심히 공부??를 하네요.

아이가 평소 캐릭터 관련한 책들을 좋아해서 여럿 구입했지만

이 책만큼 좋은 책은 없었던것 같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적당히 나오면서도 갖가지 도형에 관한 문제가 다양하게 나오네요.

도형 자체의 의미를 새길 수 있는 문제 뿐 아니라 넓이 구하기,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 직선, 선분 등

도형을 이용하여 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수학 개념을 접목시켜서 좋네요.

직접 오목을 두면서 문제를 풀기도하고, 도형을 그려보기도 하고, 만들어보기도하고.

단순히 수학관련 교재일꺼라 생각했는데 기대이상입니다.

물론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아직 2학년이여서 어려운 문제들도 많지만 호기심이 많은 나이여서 너무 쉬운책보다 이 책처럼 난이도가 있는 책을 더 선호하는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