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키즈 2012.11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2년 10월
평점 :
품절


이번달 우등생 키즈에도 재미난 기사들이 너무 많네요.

가을이라서 그런지 책 표지에서부터 색채감이 느껴집니다.

크기와 모양, 색깔이 다양한 나뭇잎 구경도 하고, 나뭇잎으로 할 수 있는 놀이도 나와있어서 따라해봤더니 재밌네요.

아이가 잘 아는 건축물 중 하나인 만리장성. 자기가 아는것이 나왔다고 좋아하네요.

실제로 가서 보여주면 더 좋을텐데... 살다보면 기회가 있겠죠?

아이들이 보는 잡지지만 매번 빠지지 않고 잘 보고 있는 부분이 명화예요.

이번달의 명화는 고갱의 작품이 많아요.

방학하면 아이 데리고 미술관에 갈 예정이여서 명화 작품들이 더 눈에 쏙쏙 들어오네요.

고갱의 작품 특성을 살려서 본 커다란 순무는 동화책에서 봤을때와 느낌이 사뭇 다르네요.

카멜레온 만들기는 조금 어려웠어요.^^

영어 단어도 공부하고, 연작 만화도 재밌게 봤어요.

특히 캠핑가족을 읽으면서 부러웠어요.

이번 호에선 엄마와 막내 아기도 등장했네요. 화목한 가족의 모습이여서 보는내내 흐뭇했어요.

학부모 가이드에서 가장 관심있게 본 부분은 학습 만화 부분이었어요.

요즘 학습만화에 너무 푹 빠져 지내는 아들 때문에 걱정이었는데,

학습 만화도 학습으로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주셔서 유익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