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키즈 2012.9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2년 8월
평점 :
품절



이번호에도 역시나 재미난 기사들이 많앗어요.



요즘 유치원에서 교통기관에 대해 배우고 있어서 도움이 되었어요.

 

속도까지 표시되어 있어서  빠르기 비교 하는데 좋았어요.

 

'자전거보다 더 바른것은 자동차. 자동차. 짝짝짝!!!'

 

이 노래를 부르면서 아이와 함께 재미난 시간 보냈엉.

엄마 없이 떠난 캠핑 이야기가 재밌네요.

아빠가 요리엔  실패했지만 아이들에게는 좋은 추억이 되었을것 같아요.



키크기에 요즘 관심 가지신 부모님과 아이들이 많죠?

키크는 약이 아니라 바른 자세 습관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 한번더 되세겼어요.

내년이면 초등학교에 입학하니 바르게 앉는 자세를 습관화 시키는게

지금으로선 가장 큰 숙제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레고가 등장하네요.

레고 캐릭터와 함께 외울수 있는 간단한 영어표현이 있어요.

단, 장수가 많았으면 했는데.. 2page 뿐이여서 아이가 실망했답니다.



연작 만화 속에 아이가 좋아하는 한자가 섞여 있어서 만화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만화 속에 N극과 S극의 성질을 잘 보여주었네요.

단순히 즐기는 만화가 아니라 실험까지 해볼수 있는 유용한 학습만화예요.



재밌게 보고 있는 <자신만만 원리과학>이 등장해서 반가웠어요.



재밌는 명화감상시간.

작가와 그림의 제목은 잊어버리더라도

그림은 아이가 다른책에서 보더라도 기억하는것 같아요.


 

추천도서는 도서 정보를 찾는 엄마들이 환영할만한 코너네요.

 

매달 신선하고, 좋은 주제로 책을 엮기에

10월호엔 어떤 내용이 실릴지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