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special 1~11권 세트/아동도서2권+노트 증정-신간 나는 SNS 전문가가 될 거야 포함
국일아이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CD와 와이 시리즈 책으로 이미 접했던 내용이기 때문에

영어로 제작된 Why?도 아이가 친숙하게 받아들였어요.

 

영어를 담았기 때문에 CD와 책에 학습적인 요소를 가미한 단어집, 워크북도 추가가 되어 공부에 도움이 되었어요.



 이미 친숙했던 캐릭터들이죠.

엄지와 꼼지가 투닥거릴 모습을 생각하니 절로 웃음이 납니다.



 

전반부엔  아주 쉬운 단어들이 우리를 맞이하네요.

영어를 몰라도 그림으로 내용이 그려지네요.



 책이 공룡에 관한 것인것 만큼.. 만화 중간중간에 등장하는 공룡에 대한 자세한 자료가 수록되어 있어요.



 만화 그림 뿐 아니라

지질학자들이 발견한 공룡 발자국 화석의 사진도 첨가되어 있어서

학습 만화로서의 진가를 발휘하는것 같아요.



 수록된 단어집입니다.



 해당 챕터의 페이지마다 등장하는 단어를 소개해주었어요.

단어집을 먼저 보고 만화를 보면 더 도움이 되네요.

공룡이 요즘 살고 있는 동물이 아니여서 단어 또한 생소한것들이 많네요.

일일이 사전을 찾아보면서 글을 읽기보다

단어의 뜻을 대략적으로 알고 문맥을 통해 이해하는 훈련이 필요한것 같아요.



 수록된 워크북입니다.



 1. 단어의 뜻을 알고, 단어가 포함된 문장 만들기 연습 코너입니다

2. 책을 읽은 후 본문의 내용을 제대로 파악했는지 알아보는 문제예요.



 해당 단어를 빈칸에 넣으면 본문을 요약하는 문장이 완성되네요.


 

말하기 연습하는 코너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퍼즐입니다.

 

지식을 전달하는 학습만화에 영어학습을 접목함으로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영어책이 된것 같아요.

 

아직 아이가 어려서 책을 소화해내기가 힘겹지만

만화의 이미지를 통해 역으로 영어를 이해하는 방법도 괜찮은 공부방법인것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