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키즈 2012.8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2년 7월
평점 :
품절


똑똑한 우등생 키즈 8월호입니다.

우등생 키즈는 표지의 사진이 한눈에 확 들어오는데,

이번호도 절 실망시키지 않네요.

날아다니는 슈퍼맨 강아지 눈에서 레이저가 나오네요. ^^

이 잡지는 평소에 접하지 못하는 다양한 사진들이 소개되어 있어

이번엔 어떤걸 실었는지 뭔저 찾게되는 재미가 쏠쏠해요.

여러개의 축구공으로 커다란 자전거를 만들고,

15마리의 상어가 헤엄치는 수족관에서 티타임을 즐기고,

원숭이를 닮은 원숭이 난초 사진도 보고... 즐길꺼리가 많네요.

세계 귀신 모임에는 각종 동화책이나 영화에 등장하는 귀신들의 모습이 소개되어 있는데,

그 모습이 하나같이 재미납니다. 바바야가, 텐구, 촌촌, 잭오랜턴 등 처음 들어보는 재미난

이름의 귀신을 보면서 아이와 깔깔 웃었어요.

집에 장수풍뎅이를 키우고 있어서 장수풍뎅이가 역도하는 장면에 더 눈길이 갑니다.

레몬에이드도 만들고, 사이다병 실험도 흥미로워요.

과학 실험 뿐 아니라 과학 동화와 학습 만화, 아이들이 지은 동시, 수학문제까지

다양한 형태로 꾸며진 잡지가 마음에 쏙 들어요.

아이들의 교양학습지, 학습 잡지로 손색이 없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