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스토리 창의퍼즐 1 vs 100 - 두뇌 공간을 깨워라! 메이플스토리 퍼즐 1 vs 100 시리즈
링크커뮤니케이션즈 지음 / 넥슨(Nexon) / 2012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 가장 힘겨워하는게 수학입니다.

특히 연산을 아주 싫어하네요. 단순하면서도 반복되는 문제들을 풀기 싫어합니다.

하지만 창의퍼즐 1vs100은 틀리네요.

일단 아이가 좋아하는 메이플스토리 캐릭터와 함께 한 책이여서 아이의 흥미를 끌기에 충분했어요.

100개에 이르는 서로 다른 다양한 유형 또한 즐기면서 공부할 수 있는 비결입니다.



 

연산을 싫어하는 아이인데, 마방진은 아주 재미나게 했어요. 버섯친구들 세는것도 좋아했구요.



 

‘낱말퍼즐’ 맞추기는 국어와 연관있네요. 국어를 좋아하는 아이여서 재미나게 했어요.

이후 잡지책에 나오는 낱말퍼즐도 하자고 막 졸라됩니다. ^^

 

왼쪽의 ‘매직아이’. 이 부분은 제가 더 반갑습니다. 초등학교때 책받침을 보면서 즐기던 놀이였는데, 아직 아이는 어려서 정답인 ‘단풍잎’을 못 봤지만 저는 한참을 구경했습니다. ^^



 

좌우대칭 찾기도 한번에 끝내고, 가로.세로.대각선에 있는 단어찾기도 ok.

국어공부를 즐겁게 하기 위한 팁을 얻었네요.



 

중간중간에 쉬어가는 코너 개념 중 하나가 바로 요 미로찾기네요.

아이가 미로찾기 책이라면 하루에 한권을 뗄만큼 좋아하는데... 요건 너무 단순해서 좀 실망하더라구요.



 

숨은 그림 찾기는 유아에게도 아주 즐거운 놀이가 될것 같아요.


정답지인데요. 정답 뿐 아니라 설명도 자세히 되어 있어요.

 

요즘 창의력, 사고력 수학 문제집이 많은데, 이 책도 뒤지지 않을것 같아요.

난이도도 저희 아이처럼 7살이 척척 풀 정도의 것부터 고학년이 풀것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수 있는 문제들이 무려 100개나 들어있어요.

‘수학은 재밌다’는 말... 이 책을 보면 절로 나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