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오영 Mister Seahorse (Paperback + CD) - 베스트셀링 오디오 영어동화,『아빠 해마 이야기』원서
에릭 칼 지음 / JYbooks(제이와이북스) / 2012년 4월
평점 :
품절


노부영은 파닉스를 배우기 이전 단계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그림동화 세상입니다.

총 4단계로 나눠져 있네요.

1단계 -노부영은 노래로 부르는 영어,

2단계 - JY First Readers는 본격적인 리더의 세계로 진입하기 전 노부영과 함께하는 넌픽션 리더, 문자에 호기심을 갖게 된 아이들이 파닉스 이전에 책 읽기 흉내를 내며 읽기의 즐거움을 누릴수 있는 단계

3단계 - 베오영은 베스트셀링 오디오 영어동화

4단계 - 영어동화 DVD는 노부영, 베오영 등 그림책에서 만난 동화의 즐거움을 영어동화 DVD로 생생하게 경험하면서 책을 더욱 좋아하게 만들어준다.

노부영은 Piggies를 재미나게 보고 들으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동요처럼 따라 부를수 있어서 아이가 좋아해요.

베오영은 에릭칼의 MISTER SEAHORSE를 통해 처음 접해봤어요. 노부영과 달리 동요(?)부분이 없이 읽어주는 내용이여서 낯설었는데, 반복적인 어구가 나오고 내용 또한 비슷한 유형이 계속되어 이해하기 쉬었어요.

에릭칼의 콜라주기법을 살린 다양한 색감의 물고기들로 인해 눈이 호강했어요.

아빠 해마는 알이 부화될때까지 배주머니에 알을 넣어서 돌봅니다.

해마가 부드럽게 헤엄을 치면서 다양한 물고기들을 만납니다.

투명 아크릴지를 넘기면 수초사이에 trumpet fish 무리, 산호초 사이에 숨어있는 lion fish,

해초사이에 숨어있는 Leaf fish 한쌍, 바위뒤에 Stone fish가 보입니다.

아크릴지 덕분에 뒤에 어떤 물고기가 숨어있는지 궁금증에 더 열심히 책을 보게 되었고, 물고기의 특징을 잘 잡은 trumpet, lion, leaf, stone을 붙인 물고기 이름이 재밌어요.

아크릴지를 반대편으로 넘기면 수초, 산호초, 해초, 바위 뒤에 숨은 아빠 해마를

볼 수 있어요. ^^

아빠 해마는 유유히 수영을 하면서 산란장소를 찾고 있는 큰 가시고기, 입안에 알로 가득한 탈라피아, 머리에 알을 붙이고 있는 kurtus, 알을 배에 기르고 있는 Pipe를 만나요. 모두 아빠 해마처럼 알이 부화될때가지 알을 돌보는 멋진 일을 하고 있죠.

마지막으로 만난 Bullhead는 새끼를 부화시켜 기르고있어요. 베이비시터죠?

수컷이 알을 돌보는 일을 하는 물고기들이 많네요.

엄마의 母情 못지 않게 아빠의 父情도 대단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