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이기적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실기 기본서 - 전2권 - 무료 동영상 강좌 제공 2020 이기적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김기범.김경수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이렇게 기막힌 적중률!!!  컴퓨터 IT 출판 브랜드하면 생각나는 출판사 중에 영진과 길벗이 상위권에 들어간다.  특히 영진은 다른 어떤 곳보다 동영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컨텐츠가 많다(아는 사람은 잘 알겠지만, 로그인만 하면, 컴퓨터(디자인,사무,요리..) 등등의 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마다 표지가 바뀌며 출간되는 영진의 모든 책은 구매 욕구를 상승 시키기도 한다. 표지가 예쁘기 때문에  (표지가 그렇게 중요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새 책을 구매하는 독자들에게는 서재에 진열할 책의 표지가 보기 좋다면 더 좋을 것이다.) 구매하면서 느끼는 만족감은 배가 되는 것 같다.




그리고 영진에서 제공하는 무료 동영상 뿐만 아니라, 독자 스스로 문제를 더 풀어보고 싶은데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면  홈페이지에서 문제집을 무료 다운로드(PDF)하면 된다. 동영상을 보면서 이론서를 출력해 함께 보면서 공부하기에도 좋다. 이 점이 무료 동영상 만큼 좋은 부분인데, 시험은 항상 기출문제에서 다시 출제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PDF를 적극 활용하면 좋다.


여러 자격증이 많지만, 특히 그래픽스 운용기능사 자격증은 사무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중심으로 한 자격증이라 취득해 두면 좋다. 인디자인 프로그램을 함께 알아야 하기 때문에 이 자격증 하나로 3가지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다는 증명이 되어 유용하다. 자격증 취득시 공공기관이나 기업에서 우대받을 수 있으며, 공무원의 경우 (기술직 공무원)  디자인 직류에서 3% 의 가산점을 준다. 


컴퓨터 그래픽스 운용기능사 자격증의 경우는 필기 보다 실기 시험이 어려운 만큼. 영진에서 제공하는 최신유형 기출 문제를 계속 반복해 공부한다면 100% 합격할 수 있을 것이다. (실제 영진의 컴활 2급 필기 책을 통해 공부해 본인도 합격을 했다)




 

이력에 한줄 더 추가할 자격증으로 컴퓨터그래픽스 운용기능사를 생각 중이라면,( 독자들을 우선으로 한 혜택이 많은)  영진의 무료 동영상과 무료 문제 제공을 주는 영진(이기적)을 선택하면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