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넘치도록 사랑하라 - 0~6세 아이에게 주는 마법의 사랑
모토요시 마토코 지음, 이지현 옮김 / 이다미디어 / 2013년 10월
평점 :
품절


둘째가 태어나면서 많은스트레스를받고 힘들엇을 큰아이를위해

정말좋은 깨달음을 준 책이였던것같습니다.

말그대로..

흘러넘치도록 사랑하라...^^:;;쉽지만어려운듯..

저는요~기요부분이가장좋았습니다.

아이의 작은요구를들어준다.

아이가 엄마에게 바라는것~

아이들은 부모의 행동에 민간하다.

첫째아이에게 10년 치의 진한사랑을준다.

둘째가 태어나면서 아이의 요구를 많이뿌리치고 무시해버린적이 많았던엄마네요~ㅜㅜ

돌이켜보면 정말사소한요구였는데..

왜그렇게 매몰차게 무시했는지...

마음이너무아프답니다.



이책을읽음으로서 정말많은것을배웠답니다.

정말 아이의 마음을 움직이는것은 물건이 아니라 아이를위해 헌신하는 부모의모습이란걸....

저도 깨우치게되는 좋은시간이였네요...

바쁜일상속에..

둘째를챙겨야하는 일에...더욱더바빠진육아때문에..

큰아이의 마음을 많이알아주지못했고...

큰아이도 엄마관심을 많이받고싶은 아이라는걸..

잠시나마 잊고산것같습니다...

아직늦지않았다고 생각하며....

지금부터라도 열심히노력해서

두아이들에게 흘러넘치도록 사랑을주는

그런맘이되고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