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곰이야 알이알이 명작그림책 2
브라이언 와일드스미스 글.그림, 서애경 옮김 / 현북스 / 2011년 3월
평점 :
절판


사자와곰~~여기에있네요^^울아들램이 좋아하는동물들...ㅋㅋ

브라이언와일드스미스가 빚어낸 환상적인 이야기~~~들어가봅시다.!!
어느 맑은날아침 예쁜색깔풍선하낙 산골짜기 위로 느릿느릿날아왔어요

풍선에는남자둘이타고있었답니다..

한남자가~배고픈데 우리내려가서뭐좀먹을까??

 

풍선이땅에닿고 두남자는내려서 도시락을먹었다빈다.
두남자가 떠나자 갈색곰한마리가 나타났어요

곰은바구니속을로들어가 짐이들었지요
그렇게 곰의여행이시작되고...곰은세상밖으로나왔답니다..

곰은도시로나와서  곰이아닌 곰으로꾸며진사람으로착각을받았지요...

곰은오토바이도타고~경주도하고~비행기도타고~공연장에도갔지요,,,

히힛~~곰의하루는정말길었네요!!!

이렇게풍선하나로 다른세상에도가보고~다른것도경험해보고....

곰에게일어난일들이꿈같지만...곰은다시보금자리로돌아와서깜짝놀랬겠어요...ㅋㅋ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뺀질이아빠 2012-01-31 18: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현북스에서 카페를 오픈 하였습니다.
오픈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cafe.naver.com/hyunbooks/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