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크는 그림책 - 성장편 삐뽀삐뽀 건강맨 1
이현 글, 픽토스튜디오 그림, 김덕곤 감수 / 국민서관 / 201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5개월인 울아들램~~~

정말매일매일즐겁게~보는 정말없어서는않될책이되었네요!!



 

건이는~동생보다작아서 항상 동생이라는소리를듣는 아이였답니다...



그런건이에게 마법처럼나타난~~우리의 건강맨!!*^^*

우와~건강맨~~ 건이는 건강맨에게 몸도튼튼 마음도튼튼 키도쑥쑥클수있게도와달라고해요!!

 



 

삐뽀삐뽀~안돼요안돼!!

찡그린얼굴로 늦잠을자면 키쑥쑥크지않아요!!

 

(잠자는시간과 기상시간이 불규칙해지면 성장호르몬의분비가원활하지않습니다.) *^^* 이렇게 엄마가 잘이해해서 아이에게얘기해줄수있도록 설명이나와있어서 넘넘좋았어요!!





 

건이가 쑥쑥자랄수있게 건강맨이도와주면서잠자는습과도바뀌고 식습관도바뀌고 운동도하는건이....*^^*

몸도튼튼마음도튼튼 키쑥쑥건이가되었답니다..ㅋㅋㅋ

정말울아들이 매일매일삐뽀삐뽀읽어달라고 책을가져오는데~~ㅋㅋㅋㅋ

이책을읽으면서 잠자리개선이되어서 정말저에게는 기특한책이였네요!!!

이렇게 엄마랑같이할수있는체조도있으니깐 따라하면더없이좋을것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