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3분 두피 마사지 - 두피 건강과 탈모 예방을 위한
이태후.정지행 지음 / 비타북스 / 201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건강한모발을위해~~

3분마사지! 3분체조!3분호흡~~오늘도열심히 사랑스런제~모발을웨해 노력했답니다..^^ 
 


>>1.왜?머리카락이빠질끼??

정말~이런저런이유로머리카락이빠지는일이 다반사인데요~~^^;;정말 왜?도대체빠지는지...이유를모를때!!  

 

 >>혹시 나도탈모일까??하는생각이들때~~제일첫페이지에서만난 방가운체크리스트!!*^^*

꼼꼼히체크해서 저의 탈모상태를알아보았죠!!

 >> 저는 노란색신호!!

두피의 피로도가 조금심화된상태지만 간단한관리만으로 탈모위험에서 벗어날수있다!!

충분한수면과 규칙적인식사습관을가져라!!

모발과두피를위한마사지를하라!!

매일저녁샴푸를하면서 두피마사지를해라!!

^^*

안심~또안심~ㅋㅋㅋ 
 


>> 안드로젠성탈모 원형탈모 휴지기탈모 등의 칼모증을구별하는 종류에 상관없이 지금탈모가 진행되고있는사람이라면 자신의 증상을통하여 확인하고 개선에도움이 되는 자가적인노력을 할수있도록 네가지타입으로 구성하였다!

A,B,C,D타입으로 나누어져있답니다.

어떤타입의탈모인지 확인해서 괸리법까지 나와있으니....따라하기 넘좋은것같아요!!

 >>3분두피 경혈마사지!!!^^*

요고~완전마니따라해봤어요..ㅋㅋ울신랑도 넘넘시원하고좋다네요!!

빨간점으로 자세히나와있어서 찾기도쉽고 따라하기넘넘쉬웠답니다..

 

그외에...탈모에좋은음식들~탈모예방을위한식단까지나와있어서 정말많은도움이되었습니다..

 

출산으로수북히~빠졌던 제머리도...이젠단단하게 빠지지않게잡을수있을것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