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미로찾기 : 바다 집중력 미로찾기
롤프 하이먼 지음 / 아라미kids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라미키즈 양장본 스탈 두 번째~

집중력 미로찾기 바다에요~

바다라는 글자에 문어가 빨판을 이용해 꽈악~ 붙잡고 있는 형상이에요~~

바다라는 글자모양도 이글거리는 듯 하구요~



 

뒷표지에는요~

뒤죽박죽! 상상불가! 흥미진진!

두뇌가 팽팽 돌아가는 게임과 퀴즈가 한가득!

바다의 무법자 상어 이빨에 안경이 보이네요~


 

지은이 롤프 하이먼님!

태평양을 항해하다~’ 더 기대되는 대목입니다~^^


좌우 페이지를 꽉 채운 이미지 관련 다양한 게임과 퀴즈를 풀면 되요~^^

1번부터 34번까지 있네요~~

 

첫 번째~

상어의 공격!

역시 바다의 무법자? 아니, 바다의 무법어! 상어의 등장이군요~

잠수부가 안전하게 육지로 가기를요~


2. 멸종 위기의 불가사리

불가사리는 나쁘게만 봐서 멸종에 대한 생각을 못했는데 생명은 무엇이든 소중하니까요~

3. 바닷속 풍경물고기, 불가사리, 장어를 세어봐요~

 

4. 다른 그림 찾기

전부 찾았다고 생각했는데 두 개를 놓쳤더라구요~

우리 아이도 못찾겠는지 설명 볼까~~” 했어요~ 정답 확인을 얼른 하고싶었던거겠죠~~


5. 물고기의 식사

지렁이를 잡아야 저녁식사를~~

 

6. 잃어버린 도시 미로

전설인지.. 아틀란티스가 생각나기도 하구요~ 요런 소재로 영화, 애니메이션이 많잖아요~

참 재밌게 봤는데 말이죠~^^

보라색 문어가 우글우글~ 몇 마리인지 세어볼까요~~

 

7. 문어 미로

단순해요~ 쉬웠어요~

8. 잠수복은 얼마일까?

이건 옆에서 보호자가 도와주면 좋을 것 같아요~

아직 세자리, 네자리 숫자에 약하지 말입니다~^^;

9. 물고기 경주

이것도 생각을 자~알 해야해요~

어려운건 이건, 엄마가 해도 돼~~” 하네요~~^^;

 

10. 보물찾기

11. 만남 미로

미로 안에 미로를 또 만들다니요~~

12. 다른 점 찾기

수컷, 암컷의 다른 점을 말해보래요~~

 

13. 소라게의 새 집

a~e까지 5마리의 소라게 등장이에요~

어떤 소라게가 새 소라 껍데기를 못 찾았을까요~~


14. 달팽이 미로

15. 불가사리 미로

16. 꿈틀꿈틀 미로

와우~ 다양한 미로찾기가 한 눈에 펼쳐져 있어요~~

가장 흥미진진해 했던거 같아요~~

 

17. 규칙을 찾아라

18. 비좁은 미로

19. 문어 다리 미로

아이가 어려워 했어요~ 문어 다리가 뱅글뱅글 출구가 헷갈리는 거죠~

그래서 도와줬어요~~


20. 문어 다리는 몇 개?

그런데 8개가 아닌 문어가 있다구요~~

문어 다리 8개 절대 안 잊어버리겠네요~~^^

 

21. 어설픈 낚시꾼들

숨은 그림 4가지를 금방 찾았어요~

22. 바닷속 생물들

23. 엉킨 낚싯줄

엉킨 낚시줄 사이로 물풀과 다양한 물고기들이~~

 

24. 크고 화려한 물고기

그림책 무지개 물고기가 생각났어요~

그림책에서 봤던 무지개 물고기보다 요 녀석이 더 화려해 보이네요~

25. 작고 수수한 물고기

엄청 대조적이네요~^^;

 

26. 독이 있는 물고기

찾아보래요~

27. 다른 그림 찾기

부서진 배 주위에 잠수부와 물고기들이 보이네요~

28. 미끌미끌 문어

 

29. 외로운 물고기들

쭉쭉 미로찾기 해봐요~

30. 다른 그림 찾기

잠수부 두 명이 문어, 톱상어, 상어, 성게, 아귀? 인가에 힘들어하네요~

그와 상반되게 괴롭히는 녀석들의 눈빛에는 익살스러움이요~~

 

31. 바닷속 쓰레기들

실제로 작가님이 태양평을 건너보셨으니 바다의 현실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려는 의도가 있을까 했는데~ , , 그리고 낚시바늘...

~~ 플라스틱 소재의 물품이 안 보이는게 희한하네요~~


32. 장애물 미로

납작 물고기의 물풀 찾아 미로찾기가 시작됩니다~

 

33. 문어를 구하라!

34. 7개의 미로

! 이런, 대왕 문어의 다리 하나가 어떤 장치에 깔렸어요~

미로찾기를 잘 통과해야만 문어가 무사할 수 있겠네요~~

 

드디어 [정답]입니다~


올해 7살 울 아이는 공룡편보다 쪼~~끔 더 어려워 했어요~

시작할 때 저랑 같이 못한 부분이 있어서 사진이 없네요..

아쉽지 말입니다~~

그래도 제가 함께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미로찾기는 물론, 숨은 그림, 다른 그림, 규칙 찾기와 퀴즈를 풀어서 좋았지요~

우리 아이의 관찰력, 탐구력, 창의력을 키우는데는

아라미키즈가 딱! 인거죠~~

재밌는 활동 감사했습니다~^^

 

#아라미키즈 #집중력미로찾기바다 #집중력 #미로찾기 #허니에듀서평단 #허니에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