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2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2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ighlights 아라미kids에서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시리즈가 나왔습니다~

4권 중에 1,2권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정말 감사합니다~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2을 들여다볼까요~

표지를 보니까 울 아이가 좋아하는 공룡들이에요~ 완전 귀요미네요~^^

스티커가 아닌 숨은 그림 200개가 한가득! 이란 문구가 눈에 들어와요~~

 

처음 숨은그림찾기에 도전하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구성이라고요~

첫째, 숨은그림찾기에 보너스 게임까지!! 관찰력, 끈기, 사고력을요~

둘째, 재치있는 이야기가 있는 숨은그림찾기!! 사고력, 언어 능력, 어휘력을요~

셋째, 한 번 아니고, 두 번 숨은 그림 찾기! 사물을 새롭게, 인지력, 시각 능력을요~

넷째, 스티커도 붙이고 색칠도 하고! 창의력, 색채 감각, 예술성을요~

 

큰 그림 속 숨은 그림은 다양한 각도에서 찾아보라고요~ ’

마치 다양한 관점이란 메시지를 주는 것 같아요~

부모님께 당부를요~^^

 

차례를 보면요~

기본적으로 숨은그림찾기 쪽번호와 제목이~ 16가지

스티커 붙이기 쪽번호와 제목~ 4가지

보너스 게임 코너로 쪽번호와 제목이~ 11가지~ 있습니다~

 

놀이학습 속으로 들어가볼께요~~

릴리와 이단은 보트 놀이를 하고 있어요~ 작은 망원경으로 무엇을 보고 있을까요~

6살 아이는 별을 보고싶다고요~

숨은 그림은 역시 한 번에 척척 찾아요~

아라미키즈를 통해 여러 번 놀이학습한 덕분입니다~ㅎㅎ

똑같은 보물 상자 두 개를 찾아야 해요~

네 개 중 두 개~ 확률은 50%!

늘 하나를 헷갈려 하네요~

전체와 부분을 보는게 아직은 미흡한가봐요~

 

다양한 동물들의 달리기 경주에요~

숨은 그림을 찾아 체크하고 스티커를 붙여요~

이것도 자신만만 척척 붙였어요~

그런데 다양한 색상으로 색칠하는 울 아이는 이번 코너 역시 모든 활동을 다 하고 하겠다고 하네요~ 이거 미루는거 괜찮을까요~

집에 있는 다른 작은 그림책 뒤에 있는 색칠하는 코너는 하라고 안 해도 스스로 색칠하고 자랑도 하는데 말이죠...

연구 좀 해야할 것 같습니다^^;

    

 스스로 스티커를 몸에 붙이고 누워 있길래 찰칵 했어요~^^

 

1권에 이어 홀리의 신나는 하루 코너에요~

꼭 안아 주고 싶은 강아지를 그려 보는데요~

울 아이도 강아지를 그렸어요~ 서 있는 모습으로여~^^;

 

숨은 그림 두 번 찾기 코너에요~

역시나 기하학적 그림 표현 같아요~

숨은 그림을 두 군데씩 찾는건데 확인해 보니 두 개를 놓쳤네요~

 

스토리가 있는 잃어버린 물건들숨은 그림 찾기에요~

대사가 재밌어요~

무얼 못 찾고, 무얼 찾아냈는데?”

.

.

안경과 영화표가 있으니 이제 둘이 영화보러 갈 수 있겠네!”

고양이와 강아지가 물건을 찾는 상황인데 꼭 제 얘기 같아요~^^;

제목과 활동이 일치하네요~^^

 

얼마 전 아쿠아월드에 다녀왔는데 그곳에서 봤던 비버가 떠올랐나봐요~

부지런한 비버들 활동 전 할 얘기가 많네요~

 

쭉쭉 활동해요~

숫자 순서대로 점 이어 그림 완성하기를 좋아해요~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고 할까요~ 완성된 그림에 이름을 적어주었어요~

 

편지가 왔어요!’ 코너 아래에 이야기 순서 맞히기를 해요~

시골 쥐는 편지를 쓴 뒤 봉투에 넣어 우체통에 넣었어요.’

 

 

그림을 보고 1,2,3 순서대로 동그라미를 잘 그리네요~

 

숨은 그림을 찾고 칸막이를 그리는지 선을 그어 구분해 놓으네요~

이렇게 하면 자기만의 완성했다는 의미가 있나봐요~

 

쭉쭉 활동 마지막 코너에요~

기르고 싶은 식물 그리기에서는 해바라기 라며 그렸어요~

꽃 중에서 해바라기가 제일 좋다네요~

 

숨겨진 보물들까지 처음부터 했던 활동들을 차근차근 살펴보며 찾아야해요~

처음에는 멈칫했는데 요령을 알려주니까 척척 찾아서 어디인지 쪽수를 보고 숫자를 쓰더라구요~

잘 했다고 칭찬했어요~

    

정답도 스스로 보고 확인할 수 있게 잘 되어 있어요~

역시 알찬 구성에 재밌는 놀이학습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라미키즈 #똑똑해지는 #첫숨은그림찾기 #숨은그림찾기 #허니에듀서평단 #허니에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